농심 기업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3.29 / 2015.03.29
- 40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1) 기업현황
기 업 명 : ㈜삼양식품
설립일자 : 1961. 9. 15
주요사업 : 라면, 스낵, 유제품, 간장
매 출 액 : 3,258억
시가총액 : 1,849억
주 가 : 23,950원
주요주주 : 삼양농수산외 49.96%
현대 산업개발 17.67%
<주요 연혁>
63년 02월 : 국내최초의 라면 ‘삼양라면’
73년 05월 : 대관령 목장 공사 시작
80년 07월 : 미국 삼양USA 설립
98년 08월 : 경영난 화의 신청
05년 06월 : 경영정상화
기 업 명 : 농심
설립일자 : 1965. 9. 18
주요사업 : 라면, 스낵, 음료, 냉동식품
매 출 액 : 2조 1,757억
시가총액 : 1조 4,841억
주 가 : 241,000원
주요주주 : 농심홀딩스 32.7%, 외국인25%, 기관투자자19.5%
<주요연혁>
71년 12월 : 국내최초 스낵 ‘새우깡’
83년 09월 :‘안성탕면’ 개발
86년 10월 : ‘신라면’ 개발
97년 03월 : 세계라면협회 가입
11년 12월 : 전 공장, 전 제품 HACCP지정 획득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에어비앤비 마케팅PPT] 에어비앤비 airbnb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에어비앤비 경영혁신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