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피 크림 크리스피 크림 기업소개 크리스피 크림 기업 연혁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3.29 / 2015.03.29
  • 1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REPORT
크리스피 크림
목 차
Ⅰ. 기업 소개 1
1. 기업 연혁 1
2. 기업 매출 2
3. 대표 제품 2
Ⅱ. 크리스피 크림의 프로세스 2
1. 프로세스 관점 2
Ⅲ. 변동성 하의 크리스피 크림의 프로세스 4
1. 안전재고 (생산 프로세스) 4
2. 안전용량 (서비스 프로세스) 5
3. 프로세스 능력 7
Ⅳ. 경쟁 기업과의 차별화 9
1. 도넛극장(Doughnut theatre) 9
2. Hot Doughnuts Now 네온사인 9
3. 도넛 제조기계 10
Ⅴ. 문제점 및 해결방안 10
1. 문제점 10
2. 해결책 10
Ⅰ. 기업 소개
1. 기업 연혁
JULY 13, 1937
크리스피 크림 도넛의 설립자인 버논 루돌프는 현재 구 시가지 Old-Salem 이라고 불리는 North Carolina 주의 Winston-Salem 에 위치한 건물을 빌려서 지역 식료품점을 대상으로 크리스피 크림 도넛을 판매하기 시작했습니다.
1940s & 1950s
4~50년대까지 크리스피 크림은 주로 가족이 경영하는 소규모의 체인점 형태였습니다. 비록 모든 매장이 똑같은 크리스피 크림 조리법을 사용했지만, 그 맛이 일관적이지는 않았습니다. 그래서 크리스피 크림은 자체적인 믹스 공장을 세우고 유통 시스템을 만들어서 각 매장에 도넛 믹스를 배달하기 시작했고, 더 나아가 크리스피 크림만의 도넛 기계를 고안해서 생산하기에 이르렀습니다.
1960s & 1970s
1960년대, 크리스피 크림은 남동부를 중심으로 꾸준히 성장하고 있었고, 조금씩 외부로 진출하고 있었습니다. 이때가 바로 크리스피 크림 매장의 독특한 녹색 타일 지붕과 전통적인 도로 사인을 포함한 일관성 있는 디자인을 확립한 시기입니다. 1973년 창립자인 버논 루돌프가 죽으면서 침체기를 맞이하였고, 1976년 베아트리체 푸드에 매각됩니다.
1980s & 1990s
1982년, 크리스피 크림의 투자자들이 크리스피 크림을 베아트리체 푸드로부터 다시 인수하였고, “따뜻한 도넛 체험”을 회사의 슬로건으로 부각시키면서, 1996년에 남동부외의 지역에서는 최초로 뉴욕에 매장을 오픈하였습니다. 1999년에는 캘리포니아에 첫 매장을 오픈하고, 미국 전 지역으로 사업영역을 넓혀갔습니다.
TODAY
오늘날 크리스피 크림은 하루에 75만개 이상의 도넛을 생산하고 1년간 무려 27억개의 도넛을 만들고 있습니다. 크리스피 크림 도넛은 2004년 12월 16일 신촌 1호점을 오픈하며, 아시아에서 처음으로 따뜻한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도넛을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2008년 현재, 크리스피 크림은 전국 29개 매장에서 고객들과 만나고 있습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기업물류시스템 사례조사 롯데로지스틱스 물류관리론
  • 기업 롯데 로지스틱스2018년 매출액 2조 4천억원“국내 TOP3 글로벌물류전문기업:을 목표로 성장3. 경영이념/비젼롯데로지스틱스 주식회사는1996년 10월 설립 이래 유통부문에서의 풍부한 경험과 식품부문, 석유화학부문, 일반제조부문의 물류 인프라를 바탕으로 최고의 물류 전문회사를 지향하고 있습니다.4. 회사연혁롯데로지스틱스 조직은• 슬림한 조직 운영을 통해 관리비용을 최소화.• 고객 및 상품의 유사성 기준으로 조직은 편성, 운영

  • [생산관리] 크리스피크림도넛과 생산관리
  • 크리스피 크림의 인지도는 대단하다. 그리고 크리스피 크림은 성장장애가 있는 어린이들을 위해 버벨/에이켄 재단(Bubel/Aiken Foundation)과 파트너쉽을 맺고 그들의 기금 모금 프로그램을 가동하고 있으며, 전국 동화구연대회(National Storytelling Festival)의 스폰서로 나서 국제동화구연센터(Internatioinal Storytelling Center)에 50만 달러를 기부하는 등 사회복지에도 힘쓰고 있다.Ⅱ. 기업연혁1933년크리스피 크림 설립자 버몬 루돌프가 이스트를 사용해 발표시킨 도

  • 크리스피크림 도넛 기업분석
  • 목 차Ⅰ.기 업 소 개Ⅱ.기 업 연 혁Ⅲ.오리지널 글레이즈드(ORIGNAL GLAZED)Ⅳ.Batch System 에서 Line System 으로의 전환Ⅴ.크리스피 크림의 수직적 통합Ⅵ.던킨과 크리스피 크림의 비교Ⅶ.크리스피 크림의 취약점Ⅷ.크리스피 크림 도넛의 개선 방향과 향후 전망Ⅸ.참고문헌 / 출처Ⅰ. 기 업 소 개 설립자 : 버몬 루돌프최초설립 : 1937년 노스캐롤라이나주 윈스턴살렘에 설립모토 : 따뜻하고 신선한 도넛 제공미국 45개주를 비롯 캐나다, 호주, 멕시코, 한국

  • [브랜드 전략 분석] 던킨도너츠 - 브랜드 마케팅전략 4P STP SWOT 분석 시장환경 분석 및 성공요인(hwp)
  • CONTENTSⅠ. 서론 - 기업소개, 브랜드 선정이유1. 기업소개, 기업현황 》 던킨도너츠 선정 이유》 던킨도너츠 - 기업개요, 기업현황》 던킨도너츠 - 기업연혁》 던킨도너츠 - 제품특징, 컨셉》 던킨도너츠 - 세계진출 현황Ⅱ. 본론 1 - 환경분석 및 성공요인 분석2. 도너츠 시장 환경 분석》 경제적측면》 사회문화적 측면》 내부환경, 외부환경분석3. 경쟁사분석》 크리스피 크림 》 스타벅스4. 던킨도너츠의 성공요인, 현지화전략Ⅱ. 본론 2 - 마

  • [브랜드 전략 분석] 던킨도너츠 - 브랜드 마케팅전략 4P STP SWOT 분석 시장환경 분석 및 성공요인(ppt)
  • 브랜드마케팅 사례 업계 1위 마케팅전략 4P STP SWOT, 성공요인분석서론 - 기업소개, 브랜드소개> 브랜드소개, 현황, 로고의미 등> 연혁, 제품 컨셉, 경영이념 / 방침 등본론 1 - 던킨도너츠 성공전략, 차별화전략본론 2 - 도넛츠시장환경분석 / 경쟁사 비교분석> 도너츠 : 크리스피크림 > 커피 : 스타벅스 커피본론 3 - Markaeitng 전략> 마케팅전략 4P - MIX분석 ( 4P - Product, Price, Promotion, Place )> 마케팅전략 - 던킨 도너츠의 SWOT 분석 ( Strength, Weakness, Opportunity, T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