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표준 RFID를 이용한 기업의 사례 분석 및 국내 RFID 시장의 발전방 RFID 국내기업 사례 한국타이어 RFID 조달청 RFID sk telecom RFID wallmart RFID RFID 기술 개관 기술표준개요 기술표준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3.29 / 2015.03.29
- 24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Contents
국내기업의 사례 3(SK telecom)
국내기업의 사례 1(한국타이어)
RFID 기술의 개관
기술표준의 개요
국내기업의 사례 2(조달청)
해외기업의 사례 (Wall Mart)
결론 및 시사점
우리가 생각한 산업구조분석
현재
1960년대
1940년대
최초
도입
우리나라 1959년 9월 병참물품 규격이 만들어짐. 1961년 9월 30일 공업표준화법이 제정.
18세기 산업혁명 이후 생산체계가 기계와 동력을 사용하는 체계로 바뀌면서 태동
1-2 기술표준의 역사
1992년 공업표준화법이 산업표준화법으로 개정되어 최근에까지 이어오고 있음
1947년 2월에는 국제표준화기구(ISO)가 설립, 우리나라 1949년 8월 농산물검사법의 제정 농산물의 규격화가 이루어짐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