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순당 막걸리 마케팅 전략 국순당 기업소개 막걸리 외부환경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3.29 / 2015.03.29
  • 3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국순당 막걸리 선정 이유
작년과 올해, 주류업계 최대의 화두는
막걸리
→ 막걸리 엑스포, 백화점 문화센터 막걸리
강좌 개설, 비행기, 호텔, 클럽에 막걸리 공급
대중적 인기에도 불구하고 전국적으로 판매되는
막걸리는 이제 본격적으로 탄생
고성장 하는 막걸리 시장을 기회로 활발한 마케팅
전략을 펼치고 있는 국순당 막걸리 선정

국순당 기업소개
1970년 한국미생물 공업 연구소 설립
1983년 배한산업으로 재설립
1995년 ㈜ 국순당으로 상호변경
2000년 이후 한국전통식품품평회 은상, 한국 전통식품
BEST5대상, 국제식품박람회 주류 콘테스트 은상, 대한
민국 명품부 선정, 2010 샌프란시스코 국제 와인대회
스파클링 와인부문 동메달 - 품질력을 인정
2008년부터는 우리술과 우리술 문화 복원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순당 마케팅 4P,STP,SWOT분석과 국순당 기업경영분석및 국순당 시장확장전략과 나의의견
  • 국순당기업 마케팅전략목차1.국순당 기업소개2.막걸리 시장분석2-1 막걸리의 세계 시장에서의 판매량2-2 국내 시장분석3.국순당 SWOT분석3-1 Strengths : 강점3-2 Weaknesses : 약점3-3 OPPORTUNITIES : 기회 요인3-4 Threat : 위협 요인4.국순당 STP분석 (Segment, Targeting, Positioning)(1) Segment(2) Targeting(3) Positioning : 한국의 편안한 술5.국순당 마케팅전략 (4P MIX)5-1 Price (가격)5-2 Product (상품)5-3 Place (유통)5-4 Promotion (판촉)6.국순당 시장확장 계획 및 마케팅목표7.결론

  • 국순당,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국순당의막걸리노베이션 2.막걸리란?4.막걸리 시장분석5.마케팅 분석3.국순당 기업소개1.국내 주류시장의 현황 및 선정동기6.향후 전략목차1. 주류시장 현황 및 조사 목적국내 주류 시장 현황막걸리 시장의 변화국내 주류 시장 현황막걸리 시장의 문제점입맛의 서구화정부의 쌀 소비 규제화 정책소주회사들의 지역별 과점을 통한 대형화2009년 10대 히트상품현대인들의 주 관심사인 웰빙과 다이어트에 적합한술최근 언론과 방송을 통한 잦

  • 국순당의 성공기업 경영 및 마케팅전략
  • 목차Ⅰ.들어가며Ⅱ.본문1.국순당 기업개요1-1.기업소개1-2.기업연혁1-3.경영철학1-4.경영전략1-5.제품소개1-6.R&D2.국내주류시장분석2-1.외부환경의 변화2-2.주류시장현황2-3.소비자 분석2-4.국내 전통주 시장2-5.경쟁사 분석3.국순당 SWOT3-1.SWOT 분석3-2.SWOT 분석에 따른 전략제안4.마케팅 전략4-1.STP 전략4-2.마케팅 믹스(4PS)5.백세주 광고 홍보전략5-1.20대를 겨냥한 홍보전략5-2.온라인 홍보전략5-3.대학생을 이용한 프로슈머5-4.TV 및 매체를 통한 광

  • 국순당 마케팅 전략분석과 국순당 SWOT분석및 국순당 전략평가와 나의견해정리 레포트
  • 국순당기업 마케팅전략목차1.국순당 기업소개2.막걸리 시장분석2-1 막걸리의 세계 시장에서의 판매량2-2 국내 시장분석3.국순당 SWOT분석3-1 Strengths : 강점3-2 Weaknesses : 약점3-3 OPPORTUNITIES : 기회 요인3-4 Threat : 위협 요인4.국순당 STP분석 (Segment, Targeting, Positioning)(1) Segment(2) Targeting(3) Positioning : 한국의 편안한 술5.국순당 마케팅전략 (4P MIX)5-1 Price (가격)5-2 Product (상품)5-3 Place (유통)5-4 Promotion (판촉)6.국순당 시장확장 계획 및 마케팅목표7.결론

  • 참이슬 중국진출 마케팅전략과 SWOT,4P전략 분석및 참이슬 중국진출전략의 문제점및 개선방안제안 보고서
  • 전략마케팅현지화심천지역마케팅믹스 전략제품전략유통전략촉진전략7. 진로 중국시장 진출평가 토의◈ Chapter 4. 진로 중국 진출 전략의 문제점 및 개선방안1. 진입방식2. 마케팅 전략일본 사케와의 차별화 전략기존 가격 문제3. 마케팅 믹스 4p제품전략가격전략유통전략4. 중국 내 진로의 SWOT분석◈ Chapter 5. 경쟁기업 분석1. 국순당2. 국순당의 중국진출가. 한국 막걸리p나. 국순당다. 한국 막걸리 규격라. 중국 내 막걸리 시장마. 중국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