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항공 JAL 일본항공 소개 일본항공 비전 일본항공 경영목표 일본항공 연혁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3.29 / 2015.03.29
- 21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일본항공(JAL)
- 목차 -
1. 일본항공(JAL) 소개
1)일본항공(JAL)
2)비전 및 경영목표
3)연혁
2. 경영전략
2-1)경영전략
2-2)서비스전략
2-3)마케팅전략
3. 일본항공의 경영위기
1)현황
2)원인
3)JAL기 추락사고
4)개선방안
4. 저가항공
1)저가항공
2)특징
3)국내 저가항공사
4)전망
5. 인사관리
1)채용정보
2)전형절차
6. SWOT분석
1. 일본항공(JAL) 소개
1)일본항공(JAL)
JAL은 Japan Airlines의 약칭이다. 1951년 민영으로 설립되었다가 1953년 일본항공 주식회사 법에 의거, 국제선과 일본 국내선을 운항하는 반관반민(半官半民)의 항공회사로 재 발족하였다. 1958년 국제선 취항을 시작한 이래 52개 노선으로까지 확대하였고, 한국에는 1964년 4월 15일 처음 취항하였다. 국제선 운항거리가 세계 제1위이며, 국제선과 국내선의 제트화 추진, 항공기의 대형화 도모에 기여했다. 또, 1965년에는 단체 해외여행상품인 잘팩(JAL pack)을 발매하여 해외여행의 대중화를 진전시켰다.
상 호
日本航空會社 (일본항공회사)
Japan Airlines Co. Ltd
대 표 자
KANEKO, Tsutomu
설 립
1951년 8월 1일
본 사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광고학_1주차를 통해 광고에 대한 개념과 기능, 유형에 대해 학습해보았습니다 광고에 대한 정의를 정리해 본 후, 광고의 기능을 마케팅적 관점과 커뮤니케이션적 관점에서 각각 설명해 봅시다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기업의 투자활동을 바탕으로 현금흐름을 추정하고 이에 대한 경제성분석을 NPV와 IRR을 통해 분석하시오
- [경영정보] 모토로라의 6시그마 성공사례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