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성 DMB 방송 편성 전략 위성 DMB 개념 위성 DMB 특성 위성 DMB 현황 위성 DMB 콘텐츠 전략 위성 DMB 자체 채널 편성 전략 위성 DMB 활성화 방안 위성 DMB 방송 관련 이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3.29 / 2015.03.29
  • 3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3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감사합니다
Ⅰ. 서론
1. 위성 DMB의 개념 및 특성
(1) 서비스 정의
위성 DMB 서비스
기본적으로 위성을 통해 CD수준의 음질을 갖는 오디오방송을 제공하는 DAB(Digital Audio Broadcasting)서비스에서 출발하여, 비디오 방송, 교통정보, 날씨정보 등 다양한 멀티미디어 콘텐츠를 이동 중에도 시청할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내 DMB 콘텐츠의 변화 역사와 전망(2004년~2011년) 한국콘텐츠진흥원(kocca) 기고문
  • 방송계, 영화계 전문가들 DMB용 드라마, 영화는 달리 제작해야5. 학계, 새로운 모바일콘텐츠 제작기법에 대한 아이디어 연구 활발Ⅲ. 위성DMB, DMB 콘텐츠의 첫 그림을 그리다1. Take out TV 세상에 나오다2. 역사로 남은 세계 최초 모바일 전용 채널 Ch Blue3. 모바일 전용 콘텐츠를 위한 Ch Blue의 시도 들Ⅳ. 지상파DMB, 닻이 오르다1. 지상파DMB 사업자 3:3 구도의 출발2. 지상파DMB 사업자들 시청자가 있어야 제작도 하지.3. 2006년 봄, DMB 전용 편성

  • JTBC 경쟁전략 레포트
  • 위성방송, DMB, IPTV지상파지상파시청시장파, 유료방송, DMB 시청자JTBC 기업경쟁전략 분석보고서2. 시장환경3. 경영전략4. 결론1. JTBC종합편성채널jTBC경제적/ 산업적인 요소기술적 요소소비자 측면에서의 요소정책적인 요소종합 편성 채널은,프로그램 제작 및 공급업유선 케이블 및 위성 망 등을 통해서만 송출 지상파 방송업유선방송업SO/RO위성방송프로그램 제작/공급업PPIPTV국내방송산업의 분류(중분류) 및 시장참여자PP가 콘텐츠를

  • [영상미디어경영론] 온미디어 ON MEDIA의 새로운 경영전략 -BATOO 바투
  • 관련된 전문가들과의 인터뷰를 통하여 ‘바투’의 목표와 전략을 조사했으며, 텍스트 분석, 보도 자료 등의 2차 자료를 직접 분석하는 방법을 사용하여 연구를 진행했다. 이 연구를 통해 온미디어에서 직접 개발한 바둑 게임 ‘바투’를 이용한 새로운 경영전략을 알아보고, 그 전략의 비전과 문제점, 제언을 제시해보고자 한다.II. 본론 1. 상황분석 유료방송시장의 현황 분석1995년 종합유선방송의 개국으로 시작된 다채널 방송은 2002년 위성방송의

  • [디지털경제학] 디지털 TV 방송의 미래
  • 방송과 통신의 융합이 보다 가속화 될 것이다. 둘째, 지상파 디지털TV방송은 궁극적으로는 HDTV를 위성방송은 다채널 방송을 지향하여, 시청자에게 직접 방송 콘텐츠를 저장, 검색 및 조작하도록 하는 대화형 서비스와 양방향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과거의 수동적인 단순오락형 가전제품에서 벗어나 통합형, 지능형, 대화형으로 다기능화 된, 가정 종합정보 매체의 창출을 가지고 올 것이다. (2) 디지털 TV ․ 방송의 특성 및 발전방향 1. 고품질화 디지

  • 지상파DMB의 정의와 발전동향
  • 채널 사용사업자 관련 규정3. 채널구성 및 운용관련 규정4. 직접채널 및 임대 체널 과련 규정5. 광고 관련 규제(5) 지상파 DMB 관련 이슈 및 그에 따른 파급 효과(6) 지상파 DMB 발전 방안과 세계화 동향1. 서비스2. 시장성 3. 소비 문화속의 미디어 지출 증가4. 세계화 동향(1) 지상파 DMB(Digital Multimedia Broadcasting)란?1. DMB란?DMB는 영어 디지털 멀티미디어 브로드캐스팅(Digital Multimedia Broadcasting)의 머리글자를 딴 것이다. 방송과 통신이 결합된 새로운 개념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