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화취실 신격호 롯데 회장 CEO 신격호 그룹 롯데 신격호 경영이념 신격호 리더쉽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3.29 / 2015.03.29
- 21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去華就實˝
신격호 롯데 회장
목 차
Ⅰ. CEO 신격호
1. 선정동기
2. 신격호
3. 신격호 성장과 삶
Ⅱ. 그룹 LOTTE
1. 기업연혁
2. 계열사
3. 재무상태
4. 기업비전
5. 사회공헌
Ⅲ. 신격호와 롯데
1. 신격호의 경영이념 방침
2. 롯데 경영이념 방침
3. 신격호가 바라는 롯데맨
4. 롯데의 인재상 관리
Ⅳ. 신격호의 리더쉽
1. 혈액형으로 보는 리더쉽
2. 사상의학으로 보는 리더쉽
Ⅴ. 신격호의 성공비결과 평가
1. 성공비결
2. 평가
Ⅰ. CEO 신격호
1. 선정동기
- 롯데는 알지만 신격호는 모른다
현대의 故 정주영 창업자나 삼성의 故 김병철 창업자에 대해서는 세간에 많은 이들이 그들에 대하여 알고 있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좋은 이미지로 인식되고 있는 롯데, 하지만 정작 그러나 롯데그룹 창업자로 롯데를 이끌고 있는 신격호에 대해 아는 사람은 드물다. 재계에 남아있는 마지막 1세대 경영인으로서 일본과 한국에서 50개 이상의 기업을 움직이는 총수로서의 그를 조명해 보고자 한다.
[
2. 신격호
- 출생 : 1922년 10월 4일
- 출생지 : 울산광역시
- 학력 : 와세다대학교 화학공학과 졸업
- 경력 : 1948년 일본 롯데그룹 회장
1966년 한국 롯데그룹 회장
1998년 롯데쇼핑 대표이사회장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 섬유탈취제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서(신상품개발 기획)
- 박카스 마케팅전략 기획서(박카스 마케팅사례분석과 브랜드분석및 박카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인적자원관리] THE RITZ-CARLTON(리츠칼튼)의 인사관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