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rion 초코파이 중국진출 성공기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3.29 / 2015.03.29
- 2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기업 현황 및 향후계획
국내 사업부분
국내 제과시장의 포화상태
오리온제과의 수익으로 사업 다각화 추진
사업다각화를 통해 유통, 미디어, 영화, 엔터테인먼트 분야로 사업 확대
국내 최대의 토탈 엔터테인먼트 그룹으로의 도약 계획
해외 사업부분
초코파이를 비롯한 50여개 제품을 60여 개국에 수출
글로벌 기업으로서 해외사업 강화
- 한중러베를 연결하는 오리온 글로벌 벨트 형성중
- 초코파이 외의 다양한 제품군을 해외 시장에 선보일 예정
1. 기업연혁
1950~60년대 (창업과 성장기)
국내 2위의 제과업체 풍국제과 인수(1956. 7. 25)
현대식 제조시설 확충
1970년대 (위기와 극복기)
1971년 9월 10일 동양시멘트 법정관리 → 제과 부도직면
껌 제품 본격적 생산과 중동지역으로 수출(1976년)
1974년 4월 ‘초코파이 생산’
1980년대 (준비기)
시설현대화, 신기술 도입 강화
업계 최고 마케팅부 신설(1985년)
美, 펩시코社와 합작, ‘오리온 프리토레이 설립’(1987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