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데즈컴바인 이너웨어의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1.07 / 2019.01.07
- 7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속옷시장현황
Ⅱ. 브랜드 소개
Ⅲ. SWOT분석
Ⅳ. STP전략
Ⅴ. Marketing Mix (4P)
- 본문내용
-
Ⅴ.4P
4P_1.Product
품목
▶ 브라, 팬티, 잠옷, 수영복, 라운지 웨어
기능성
▶ 에어로쿨소재의 흡한 속건사를 사용
→ 신축성, 편리성 추구
▶ 100%천연소재 사용 → 편리성
▶ Elastic소재의 사용→ 신축성
특징
▶ 한국인의 체형연구 -> 상품디자인
4P_2.Price
판매형태
▶ 백화점, 직영로드샵, 아울렛
인터넷, 홈쇼핑
브랜드 유통 현황
▶ 국내 279개 정상, 상설/아울렛 매장
4P_4.Promotion
이벤트 진행
▶ SNS와 블로거등을 중심으로 항시 진행
→월 페이퍼 다운,영화 예매권, 브라데이
What is
Codes’s problem?
1. 디자인의 아이덴티티의 부족
- CK와 비슷한 이미지
2. 타 SPA브랜드와의 차별화 된
프로모션의 부재
▶ 브랜드에 대한 충성도 낮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세계화 시대의 국제매너 개념, 나라별 특징, 매너, 사례, 예절, 예절,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총체적 조사분석
- 국가별 매너 ,개념, 에티켓, 나라별 특징, 매너, 사례, 예절, 예절,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총체적 조사분석
- [병원경영] 세브란스병원 마케팅전략 방안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광고학_1주차를 통해 광고에 대한 개념과 기능, 유형에 대해 학습해보았습니다 광고에 대한 정의를 정리해 본 후, 광고의 기능을 마케팅적 관점과 커뮤니케이션적 관점에서 각각 설명해 봅시다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기업의 투자활동을 바탕으로 현금흐름을 추정하고 이에 대한 경제성분석을 NPV와 IRR을 통해 분석하시오
- [경영정보] 모토로라의 6시그마 성공사례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