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데즈컴바인 이너웨어의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1.07 / 2019.01.07
  • 7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속옷시장현황

Ⅱ. 브랜드 소개

Ⅲ. SWOT분석

Ⅳ. STP전략

Ⅴ. Marketing Mix (4P)
본문내용
Ⅴ.4P
4P_1.Product
품목
▶ 브라, 팬티, 잠옷, 수영복, 라운지 웨어

기능성
▶ 에어로쿨소재의 흡한 속건사를 사용
→ 신축성, 편리성 추구

▶ 100%천연소재 사용 → 편리성
▶ Elastic소재의 사용→ 신축성

특징

▶ 한국인의 체형연구 -> 상품디자인

4P_2.Price
판매형태
▶ 백화점, 직영로드샵, 아울렛
인터넷, 홈쇼핑

브랜드 유통 현황
▶ 국내 279개 정상, 상설/아울렛 매장

4P_4.Promotion
이벤트 진행
▶ SNS와 블로거등을 중심으로 항시 진행
→월 페이퍼 다운,영화 예매권, 브라데이

What is
Codes’s problem?
1. 디자인의 아이덴티티의 부족
- CK와 비슷한 이미지

2. 타 SPA브랜드와의 차별화 된
프로모션의 부재

▶ 브랜드에 대한 충성도 낮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전략] EBLIN 에블린 브랜드 조사
  • 코데즈컴바인 이너웨어 ◑◐ 섹시쿠키 ◐◉ 내부환경 Internal Market Environment Analysis 매출액 회사조직도◉ 소비자 분석 Customer Analysis 소비자 설문조사 분석 인구 통계적 특징 심리적 개인적 특징 에블린 Targeting◉ Review of Current Marketing Mix 상품전략 가격전략 광고전략 입지 유통 전략 영업전략 고객서비스, 기타◉ SWOT분석◉ 브랜드(or회사)의 향후전략◉ 결론◉ 참고문헌◉브랜드 선정동기 및 조사방

  • [패션머천다이징] CK UNDERWEAR 언더웨어 브랜드 분석
  • 이너웨어 자체를 찾기가 어려웠음분위기섹시하며 스포티함서비스매장직원이 신입느낌이 들었음아이템(여성)아이템(남성)수영복 9개, 디자인심플하고 스포티한 디자인컬러비비드한 컬러쇼윈도우없음비고상품수가 매우 적음3). 코데즈 컴바인 이너웨어 – 영등포 신세계 백화점일시: 2011년 4월 7일 장소: 신세계 영등포점코데즈 컴바인 (Codes Combine)매장의류 매장 안에 한쪽 벽면에만 진열되어 있음분위기전체적으로 섹시한 분위기서비

  • [패션마케팅] 코데즈컴바인의 마케팅 핵심전략 분석
  • 코데즈컴바인 여성복 의 토털코디제안을위해 액세서리 라인 확대평방 330평에 달하는 대형메가숍을 여러개 오픈하면서 소비자들에게 브랜드 이미지를 통일시켜줄 수 있다배우 장근석과 김옥빈을 메인 모델로 하여 브랜드 광고를 내보내고 있으며 TV프로그램을 통한 협찬을 주요 홍보 루트로 하고있다. 광고 및 협찬 전략핑크리본캠페인 코데즈컴바인 이너웨어에서 2010년 연간 캠페인으로 핑크리본 캠페인을 진행. 유방암에 대한 인식고취와 유방암

  • Codescombine 코데즈컴바인 마케팅전략 분석
  • 코데즈컴바인 여성복 의 토털코디제안을위해 액세서리 라인 확대평방 330평에 달하는 대형메가숍을 여러개 오픈하면서 소비자들에게 브랜드 이미지를 통일시켜줄 수 있다배우 장근석과 김옥빈을 메인 모델로 하여 브랜드 광고를 내보내고 있으며 TV프로그램을 통한 협찬을 주요 홍보 루트로 하고있다. 광고 및 협찬 전략핑크리본캠페인 코데즈컴바인 이너웨어에서 2010년 연간 캠페인으로 핑크리본 캠페인을 진행. 유방암에 대한 인식고취와 유방암

  • 코데즈컴바인,codescombine,코데즈컴바인마케팅전략,spa브랜드,패스트패션
  • 적립등 다양한 서비스 제공SPA브랜드 소비자들은 인터넷정보탐색 지향A/S 서비스를 확립하여 SPA브랜드가 가지는 저 퀄러티 브랜드의 이미지를 탈피제품의 내구성과 퀄리티에도 지속적인 투자가 필요지나친 세일을 자제하여 브랜드 가치를 스스로 높이는 방법 필요소비자들에게 각인되어 있는 ‘코데즈컴바인’은 세일을 할때만 사야된다 라는이미지를 탈피하기 위해서는 지금의 제품라인의 다양화를 통한 방법이 효과적*/30 Thank You!Q&A*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