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Xiaomi)의 성장과 성공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12.18 / 2018.12.18
- 50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샤오미(Xiaomi)의 성장과 성공전략
- 목차
-
01 기업소개
02 성장
03 성공전략
04 문제점
05 Insight 및 진행방향
- 본문내용
-
2010년 레이쥔과 다수의 소프트웨어 전문가에 의해 설립된 소프트웨어 회사.
회사의 핵심 인력은 모두 MS와 구글 출신의 소프트웨어 전문가.
단말기 판매를 통해 수익을 창출하는 기존의 스마트폰 업체와는 달리 스마트폰을 자사 콘텐츠를 판매하는 채널로 인식.
샤오미가 만들어진 초반 아이폰 배끼기에 급급.
소프트웨어 기업인 샤오미가 스마트폰을 만드는 이유는 아마존이 킨들을 만드는 것과 같은 이유.
배끼기에 급급한 짝퉁이라는 이미지 보다 철저한 시장분석과 벤치마킹을 통한 급격한 성장
샤오미 스마트폰은 애플과 유사한 디자인과 삼성 갤럭시에 뒤지지 않는 하드웨어 성능과 함께 이들의 절반에도 못 미치는 가격에 판매되고 있다
헝거 마케팅의 예시. 적은 물량을 제공해 소비자들에게 배고픔을 느끼게 한다. 두 브랜드는 헝거 마케팅을 통해 해당 제품이 아무나 가질 수 없는 제품이라는 이미지를 얻어 브랜드 이미지 형성에 많은 도움을 줌.
매 제품 출하때 마다 뉴스, 신문등에서 보도로 인한 자연스러운 광고효과, 돈주고도 못사는 제품이라는 인식 만들어짐(실제 오프라인에서 프리미엄 거래도 활성화됨)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 소비자심리학_코로나가 발생하기 전과 후의 소비자 심리의 변화를 자신의 구매행동을 사례를 들어 작성하세요
- [마케팅전략] 아디다스 전략적 분석 및 지속성장을 위한 제언
- 근현대 한국사회 발전과 갈등을 정치사와 경제사의 상호관련성 아래 분석하고, 이를 서구의 민주화 및 산업화와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 [경영]페덱스 서비스경영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신제품 개발 성공사례와 개인적인 견해 (개념, 조건, 과정)
- [경영사례 분석]PDG세대를 겨냥한 감성 마케팅, 텐바이텐
- [e비즈니스]인터넷쇼핑몰 `텐바이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특수마케팅이론과 사례] 유통마케팅-감성으로 말하는 텐바이텐 10x10 사례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