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대한통운 서비스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11.19 / 2018.11.19
- 24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CJ대한통운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CJ대한통운 주요경영전략,마케팅전략,물류전략분석과 CJ대한통운 향후개선방향연구
- CJ대한통운 서비스마케팅 전략분석과 CJ 대한통운 서비스전략분석및 Cj 대한통운 기업성과분석
- [대한통운 마케팅전략 PPT] CJ 대한통운 성공요인과 SCM분석및 CJ 대한통운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미래전략제언
- [CJ대한통운 경영,마케팅] CJ대한통운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CJ대한통운 경영,마케팅전략 분석과 미래전략제언
- 2024년 1학기 경영학원론 중간시험과제물 B형(CSR, 프랜차이즈의 개념 및 장단점)
- 하고 싶은 말
- CJ 대한통운 서비스마케팅 전략
- 목차
-
1. 기업선정동기
2. 기업소개
3. 서비스 소개
4. 7p's 분석
5. 택배 서비스의 실태분석
6. CJ 대한통운의 대처
7. 결과 및 성과
8. 시사점 및 결론
- 본문내용
-
기업의 비전
전 세계 고객을 대상으로 물류에 국한하지 않고 원자재의 조달, 유통/가공, 판매 등 공급체인 전체에 걸쳐 서비스를 제공하며 끊임없는 변화와 혁신을 통해 고객사의 process를 개선하여 고객가치를 극대화 한다”
회사 연혁
CJ GLS는 1999년 10월에 물류사업 및 택배사업을 시작
2013년 4월부로 CJ 대한통운과 합병하여 사업을 재개
매출액은 2012년도 기준으로 약 4조 5천억원
사원 수 총 5700여명을 거느린 대규모의 물류기업이다.
사업영역
택배사업 포워딩, 항만하역, 물류신기술, 해운, IT솔루션, 유류판매사업
<중 략>
불만관리
1 고객 평가단 운영
- 월 5회 이상 이용자를 대상으로 모집
- 서비스 모니터링, 불만사항 제출
- 소정의 활동비와 포상금 지급
2 통합 고객의 소리 시스템
- CJ그룹의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불만사항을 그룹차원에서 신속히 대응
- 소비재 기업 최초 운영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여성마케팅의 정의와 사례
- [A+레포트] 환경 문제와 지속가능성 기후 변화, 환경 오염, 재생에너지 등과 관련된 주제로 지속가능한 미래에 대한 고찰
- 현대적 리더십과 정조의 리더십 평가
- 현대적 리더십과 정조의 리더십 평가
- 프리미엄아이스크림 시장과 나뚜루 전략적 방향 분석
- 스티븐 폴 잡스의 변혁적 리더십 성공사례
- 아랍에미레이트 항공 분석 보고서
- [마케팅] [마케팅원론]삼성 노블카운티(Noble County) 실버마케팅 사레분석(A+리포트)
- [경영정보시스템, MIS] 경영정보시스템(MIS)의 발전과정, 기능과 경영정보시스템(MIS)의 계획절차, 운영요소 및 경영정보시스템(MIS)에 대한 제언(사례 중심)
- [MIS, 경영정보시스템] 세븐일레븐 재팬 7-Eleven Japan 사례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