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안 투자은행 A I I B-중국의 금융패권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11.14 / 2018.11.14
- 51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아시안 투자은행 A I I B-중국의 금융패권
- 목차
-
Ⅰ. 연구목적 및 연구방법
Ⅱ. 본론
1. AIIB란 무엇인가?
2. AIIB에 대한 시각
1) 중국 내의 시각
2) 외국의 시각
Ⅲ. 결론
- 본문내용
-
Ⅰ. 연구목적 및 연구방법
1 문제제기
중국은 왜 AIIB를 설립하려고 하는가?
2 연구목적
중국의 AIIB 설립 의도를 파악한다.
3 연구방법
기존 문헌 연구 및 비교 분석
<중 략>
1. AIIB란 무엇인가
(1) WB와 AIIB
IMF?(International Monetary Fund)
브레튼 우즈 협정에 따라 1945년 설립
설립 목적은 세계무역의 안정된 확대를 통하여 가맹국들의 고용 증대, 소득증가, 생산자원개발에 기여하는 것
외환시세 안정, 외환제한 철폐, 자금 공여 등의 활동
WB(World Bank)
UN 산하의 국제 금융 기관
설립/운영의 공식 목표는 빈곤의 구제
IBRD(국제 부흥 은행)과 IDA(국제 개발 협회) 두 조직으로 구성
세계은행 그룹은 5개 조직으로 구성
(IBRD, IDA, IFC, MIGA, ICSID)
자료평가
- 좋은자료 감사히 쓸게요
- 29766***
(2018.11.29 22:16:58)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