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카카오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11.15 / 2018.11.15
- 30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다음-카카오
- 목차
-
1.발전과정
2.인수합병 이유
3.인수합병 후 현황
4.네이버와 비교
- 본문내용
-
다음 연도별 발전 과정
1995.02 - 다음 커뮤니케이션 설립
1997.05 - 국내 최초 웹메일 한메일넷 오픈
1999.05 - 다음 카페 오픈
2000.01 - 다음 검색 서비스 오픈
2003.02 - 미디어다음 오픈
2004.08 - 라이코스 인수 및 일본시장 진출
2004.10 - 세계적 인터넷 전화업체 skype와 전략적 제휴
다음의 정체 심화 → 혁신적 변화 필요
모바일 시장에서의 강점을 가진 카카오와의 인수합병 결정
다음을 뺀 다음카카오
뚜렷한 정체성 확립을 위한 사명 변경
방문자 수는 네이버가 높지만 하루 평균 이용시간은 카카오가 압도적으로 높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