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전략] NCsoft - 게임 시장의 규모와 향후 전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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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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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 Company Overview
회사개요
연혁
NCsoft mission
Management Profile
II. Why NCsoft
Lineage 의 성공요인
산업구조분석
경영자원
우수한 Game 운영&유지능력
Global Network
III. 게임산업의 전망
국내 시장 점유율
수익 흐름
On-line Game 시장의 규모
On-line Game 시장의 성장성
IV. NCsoft 전략적 제휴
V. NCsoft의 향후전망
Industry Leadership 의 유지
제품군 다양화
궁극적 목표
- 본문내용
-
* 연혁
도입기(97)
1997.12 Microsoft Solution Partner(First in Asia)
1997.12 Korea Technology Credit Guarantee에 신기술 우수업체 선정
1997.03 Ncsoft 설립
성장기(98~01)
2000. 07 “Taiwan, Gamania 리니지 개통
2000. 07 NCsoft KOSDAQ 등록
1999. 12 ’99 ‘Chollian Contents Award’에서 MMORPG “Lineage” 대상
1998. 12 ’98 ‘The Korea Game Award ’에서 “Lineage” 대상
1998. 09 한국 MMORPG “Lineage” 유료 서비스 개시
도약기(01~03)
2003. 04 China “Lineage” 유료서비스 개시
2002. 12 “ArenaNet” 인수
2002. 11 China “Sina.com’ JV
2002. 02 Japan “Lineage” 유료서비스 개시
(JV with SOFTBANK)
2001. 07 Hong Kong “Lineage” 서비스 개시
2001. 05 Destination Games(Austin TX)인수
2001. 05 U.S “Lineage” 서비스 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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