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삼성 애니카의 마케팅전략 분석(A+보고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1.17 / 2019.12.24
- 6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인터넷상의 짜집기를 일체 하지 않고 조원들과 합심하여
논문과 서적을 참고하여 상당한 노력과 시간을 들인 보고서입니다.
각종 표와 그림을 활용한 파워포인트자료로
발표자료준비시 상당한 도움이 될것입니다.
보고서점수 만점을 받은 레포트이니 만큼
- 목차
-
1.Introduction / Background
2.Situational Analysis
3.SWOT
4.Consumer Insight / STP Strategy
5.Recommendation
- 본문내용
-
IMC Strategy – Premium Brand
전술
광고: 틈새매체를 활용하여 선호도 구축
인적판매: 보험설계사에게 새로운 명칭 부여
(애니카운셀러, 애니카 컨설턴트, 애니)
→ Royalty 형성
판매촉진:
Anycar membership card
자동차 장기 가입자에 대해 골드클래스, 마일리지 등의 혜택 부여
자동차보험과 삼성 제품, 주유소 연계 할인 혜택
스파 등 각종 고급 시설 할인 혜택
PR: 각종 퍼블리시티 이용
IMC Strategy – Premium Brand
Target
미혼 전문직 여성
기혼 전문직 여성
중,장년층 전문직 남성
Advertising Goal
anycar 브랜드 인지도의 강화
프리미엄 전략을 통한 타 경쟁사와 anycar 브랜드 간의 차별적 인식 형성
소비자의 인식에 anycar 브랜드가 high quality product라는 포지셔닝 형성
anycar 브랜드에 대한 선호도 형성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신제품 개발 성공사례와 개인적인 견해 (개념, 조건, 과정)
- [경영사례 분석]PDG세대를 겨냥한 감성 마케팅, 텐바이텐
- [e비즈니스]인터넷쇼핑몰 `텐바이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특수마케팅이론과 사례] 유통마케팅-감성으로 말하는 텐바이텐 10x10 사례분석
- GATT 및 WTO체제의 비교분석
- 인적자원관리_성공한 기업의 모집과 선발에 대해 사례를 조사하고 시사점을 제시하세요
- 아모레퍼시픽 STP분석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아모레퍼시픽 향후 마케팅전략 방향 제시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연구
- [경영전략] The Walt Disney Company 월트 디즈니 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