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 여행사 상품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9.22 / 2018.09.22
  • 2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노랑풍선 여행사 상품전략
목차
1. 노랑풍선 소개
2. SWOT 분석
3. 기업의 목표
4. STP분석
5. 표적 시장
6. 노랑풍선의 상품전략
7. 상품전략 개발
본문내용
자유롭게 여행을 떠나고 싶지만 돈이 부족한 20대 목표시장 선택
-가까운 동아시아나 대체적으로 값이 싼 동남아 선호
-저렴한 가격으로 자유여행을 선호하는 활동적인 20대
타겟시장 : 저렴한 가격으로 자유여행을 선호하며 활동적인 20대
포지셔닝 방법 : SNS를 적극 활용하여 소비자들과 소통하며 ‘거품 없는 직판여행’ 강조 하여 상품 판매
앞으로의 전략 : TV프로그램 제작지원을 통한 브랜드 홍보 새롭고 차별화된 관광상품 개발, 다양한 제휴업체를 최대한 활용

<중 략>

프리미엄 상품(부유층 표적시장)
-노랑풍선의 여행상품 중 항공, 숙박, 일정 등 최상위 등급
-경제적으로 여유가 있거나, 여행의 질을 중요시하는 여행객들을 표적시장으로 선정.
노랑풍선은 저가 여행으로 브랜드 포지셔닝을 진행했지만 고가의 프리미엄 상품을 통해 다양한 고객층 확보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서비스경영] Redcap투어 차별화된 서비스전략 및 특징
  • 아는 사람들은 많지 않다. 마케팅의 꽃이라고 할 수 있는 대학생들을 타켓팅으로 해서 공모전을 통해 대학생들부터 기업을 알리고 기업 서비스 품질의 우수함을 알려 더 많고 다양한 고객층 확보가 중요하다고 생각한다.STEP2 실행 각종 관련 박람회 참가STEP3 실행 여행잡지등을 통한 이벤트성 고객참여유도대표적인 이미지를 만들자!STEP1 실행 브랜드 이미지 네이밍 공모STEP2 실행 로고송 제작 STEP3 실행 질높은 서비스가 두드러진 상품개발

  • 경영전략 - 여행산업 경영전략 분석
  • 상품을 개발했고 현재 일본 지역과 배낭여행(자유여행)분야에서 1위를 달리고 있다. 특히 하나투어 등 대형 여행사의 배낭여행 비율이 5% 미만인데 비해 여행박사는 배낭여행 비중이 60% 가까이 된다. 이를 바탕으로 올 상반기 5위권에 랭크됐다. 여행박사는 또 최근 3년간 줄곧 흑자를 기록했다. 그러면 이제 다국적 여행사 주지가 인수한 넥스투어와 노랑풍선 등을 제외하면 여행업계 상위 10위 내 업체들은 대부분 증시에 입성하게 되는 것이다지난해 6

  • 하나투어 기업분석과 마케팅전략분석및 새로운마케팅전략 제안(모두투어와의 비교분석)
  • 하나투어 마케팅전략.(모두투어와 비교분석)I. 서론1. 연구 배경 및 목적가. 연구배경1989년 해외여행 전면 자유화 조치 이후로 여행시장이 자율화 됨과 동시에 국민들의 평균 소득수준이 증가되면서 해외 여행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였고 현재에도 여행시장은 꾸준히 성장하는 추세이다한국의 여행시장은 아웃바운드 여행사를 기준으로 모두투어가 1989년 해외여행 완전 자유화 이후 국내 최초로 ‘도매 여행업’을 시작한 이후 하나투어, 롯데관광

  • [마케팅 과제] 하나투어 기업분석 보고서 경쟁사분석/자사분석/고객분석+SWOT분석/시장세분화/목표시장 선정
  • 여행사 직원의 4배 규모)(2) 온라인 시장의 강화❶ 온라인 플래폼을 구축하여 ‘마진보다 트래픽을 중시’하는 전략⟶ 온라인 여행상품 거래 활성화를 위해 지금의 마진보다 시장의 규모 만들기에 집중초창기 인터파크투어의 개별 최저가 전략은 이후 5~6년간 타 업계가 따라오지 않았다. 4년간 적자도 겪었지만, 단기 수익이 아닌 트래픽 수에 집중했다. 이 과정에서 선발업체였던 넥스트투어, 투어익스프레스가 인수합병되면서 집중력을 잃자 고객

  • 노랑풍선 역대면접기출 면접노하우
  • 전략이나 프로젝트에 기여하겠다고 이야기하는 방법이다. ‘회사는 이러이러한 전략을 추구하는 중이다, 그런데 저는 이러한 경험을 한 적이 있고 그 경험은 성공적이었다, 당시 경험이 회사의 전략과 부합하는 이러이러한 결과물을 만들어내도록 하겠다’ 라고 제시하는 방법이다. 또는 ‘나는 이러한 강점을 가지고 있다, 이 강점을 활용해 회사의 어떤 전략, 또는 어떤 프로젝트에 기여하겠다’는 식으로 접근하도록 한다.⑥ 마지막 할 말이 있는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