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 여행사 상품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9.22 / 2018.09.22
- 2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노랑풍선 여행사 상품전략
- 목차
-
1. 노랑풍선 소개
2. SWOT 분석
3. 기업의 목표
4. STP분석
5. 표적 시장
6. 노랑풍선의 상품전략
7. 상품전략 개발
- 본문내용
-
자유롭게 여행을 떠나고 싶지만 돈이 부족한 20대 목표시장 선택
-가까운 동아시아나 대체적으로 값이 싼 동남아 선호
-저렴한 가격으로 자유여행을 선호하는 활동적인 20대
타겟시장 : 저렴한 가격으로 자유여행을 선호하며 활동적인 20대
포지셔닝 방법 : SNS를 적극 활용하여 소비자들과 소통하며 ‘거품 없는 직판여행’ 강조 하여 상품 판매
앞으로의 전략 : TV프로그램 제작지원을 통한 브랜드 홍보 새롭고 차별화된 관광상품 개발, 다양한 제휴업체를 최대한 활용
<중 략>
프리미엄 상품(부유층 표적시장)
-노랑풍선의 여행상품 중 항공, 숙박, 일정 등 최상위 등급
-경제적으로 여유가 있거나, 여행의 질을 중요시하는 여행객들을 표적시장으로 선정.
노랑풍선은 저가 여행으로 브랜드 포지셔닝을 진행했지만 고가의 프리미엄 상품을 통해 다양한 고객층 확보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서비스 품질관리 실패사례 분석(VIPS & Blockbuster)
- 본인이 경험한 부정적인 리더쉽 상황을 구체적으로 사례로 제시하고 리더쉽의 근본 원인을 분석하고 개선방안을 학습한 리더쉽 이론 중 하나를 적용하여 제시
- [생산관리] 선진 물류업체 P&G 사례조사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반찬배달전문쇼핑몰사업계획서
- [항만의 종류와 시설] 항만종류의 분류 및 항만시설, 수역시설, 외곽시설, 계류시설, 하역시설, 부두
- 신라호텔 호텔경영 마케팅사례 연구와 신라호텔 SWOT분석과 사업분석 및 신라호텔 미래전략방향 수립
- [힐튼호텔 글로벌마케팅전략 사례연구] 힐튼호텔 기업분석과 힐튼호텔 마케팅 SWOT,4P전략,서비스전략,경영전략분석및 나의견해정리 레포트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여가학개론] 나라별 여가활동 조사
- [서비스마케팅] 금호 아시아나 항공(Asiana Airlines) 성공요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