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마케팅] 인터넷쇼핑시장의 전망과 엠파스 쇼핑의 활성화 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8.30 / 2019.12.24
- 2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I. Intro
Empas의 현황
온라인 쇼핑 시장상황
II. Empas의 현황분석 및 문제점
Empas의 현황분석
문제제기
III. 대안 제시
보기 좋은 쇼핑
자연어 검색 쇼핑
조건 검색 쇼핑
IV. Conclusion
- 본문내용
-
2. 온라인 쇼핑 시장상황
온라인 쇼핑 시장
시장 규모의 급격한 증가
다른 소매시장 대비 높은 성장률
준비단계, 확산단계를 지나 성장단계로 진입
<국내 인터넷 쇼핑 분석 및 전망, 2004.6.28, 정보통신정책연구원>
경쟁적 환경
높은 고객 이동성
심한 업체간 순위 변동
’03년 이후 약해지는 홈쇼핑의 강세
순수 인터넷 업체의 강세 (옥션, 인터파크 등)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