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의 모토로라 M&A사례와 구글의 네스트랩스 M&A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1.12 / 2016.01.12
  • 3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구글의 모토로라 M&A사례와 구글의 네스트랩 M&A사례에 대해 소개한 자료로 I파트에서는 구글의 모토로라 M&A사례(Google이 추구하는 방향, 구글&모토로라), II파트에서는 구글의 네스트랩스 M&A사례(Google이 추구하는 방향, Google과 Nestlabs, 서모스탯 간단한 제품 소개, Google의 M&A 철학 및 조직문화, 구글의 20/80법칙) 등에 대해 상세하게 설명한 자료임
목차
I. 구글의 모토로라 M&A사례
- Google이 추구하는 방향
- 구글&모토로라

II. 구글의 네스트랩스 M&A사례
- Google이 추구하는 방향
- Google과 Nestlabs
- 서모스탯 간단한 제품 소개
- Google의 M&A 철학 및 조직문화
- 구글의 20/80법칙
본문내용
I. 구글의 모토로라 M&A사례

- Google이 추구하는 방향

구글의 첫 인수였던 'Deja New'는 구글 그룹(Google Group)이 되고
'Dodgeball' 은 구글 맵스(Google Latitude)의 기본 바탕이 되고
'Jotspot'은 우리가 흔히 아는 구글 사이트(Google Sites)가 되었다.
'Grand Central' 이란 회사는 구글 보이스(Google Voice)로,
'Next New Networks'는 향후 유투브(Youtube)가 되었다.

실제 구글을 지난 2008년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보낸 공개문서에서 기술회사로
시작해 소프트웨어,기술,인터넷,광고,미디어 등 모든 영역을 합한 기업으로 진화
했다고 말한 바 있다. 중요한 것은 구글이 부족한 내부 역량을 공격적인 M&A를
통해 해결한다는 점이다. 이를 통해 우수한 경쟁력을 갖추게 됐을 뿐 아니라
전세계를 대상으로 새로운 시장을 만들고, 사업을 다각화할 수 있게 됐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구글의서비스와 가치경영사례연구
  • 구글은 설립 이래 연계 서비스군의 M&A를 통해 지속적으로 사업을 확장해 왔음20012월(Deja) : 1995년부터 웹 기반 유즈넷 아카이브 시스템을 운영해온 데자에서 유즈넷을 인수해서 구글 그룹으로 재출발10월(Outride) : 제록스 팔로알토 연구소에서 분사한 정보 검색 업체인 아웃라이드를 인수해서 검색엔진 기술을 통합2월(Pyra Labs) : 초기 자본금이 말라버린 블로그 업체인 파이라 랩을 인수해서 재단장한 후 블로그 서비스 시작4월(Neotonic) : CRM 업체인 네오

  • [구글 기업전략 사례] 구글 Google 성공요인과 SWOT분석및 구글 경영,마케팅전략 사례와 구글의 향후시사점연구
  • Google기업전략 사례-목차-1. 구글 Google 기업소개(1) 구글 기업개요(2) 구글 기업문화 2. 구글 Google의 성공요인3. 구글 Google SWOT분석4. 구글의 글로벌 경영전략5. 구글의 경영전략(1) M&A전략 (모토로라 인수)(2) 빅데이터 활용전략(3) 조직운영전략6. 구글의 마케팅 전략(1) 리마케팅전략(2) 펀마케팅 전략(3)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 2) Price 3) Place4) Promotion7. 결론 및 느낀점1. 구글 Google 기업소개(1) 구글 기업개요구글(Google)-창립연도:

  • [국제경영론] M&A(기업인수합병)에 대해서
  • 목차 Ⅰ. M&A 개요1. M&A 배경2. M&A 개념3. M&A 의의4. M&A 동기1) 경영 전략적 동기2) 영업적 동기3) 재무적 동기4) 세금 동기5. M&A 방법6. M&A 종류7. M&A 법률1) 미국의 경우2) 우리나라의 경우Ⅱ. M&A 발전단계와 현황1. 세계 M&A의 발전과정2. 최근 M&A 현황3. 우리나라 M&A의 발전과정과 현황Ⅲ. M&A가 경제에 미치는 영향 Ⅳ. 우호적ㆍ적대적 M&A1. 우호적 M&A2. 적대적 M&AⅤ. M&A 방어 전략과 기법 변화 1. M&A 방어 전략2. M&A 기법상의 변화Ⅵ. 사례1. 성공

  • [경영전략] 3M 경영전략 및 사례 연구
  • Case Analysis Reportscase 19 “3M”Business Strategy and Cases(경영 전략 및 사례)▶Case Questions1. What are the roots of 3M’s culture of entrepreneurship and innovation? What were the key tenets of this culture as they emerged over time?3M을 대표할 수 있는 단어를 하나 고르라면 혁신을 고를 수 있을 것이다. 3M이 세계적인 대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었던 요인에는 지속적인 혁신에 있다. 3M의 직원들은 근무시간의 15%를 혁신적인 개발 활동에 투자를 하여야 한다는 규칙이 있을 정도로 혁신을 매

  • M&A가 경제에 미치는 영향
  • M&A 목차 Ⅰ. M&A 개요1. M&A 배경2. M&A 개념3. M&A 의의4. M&A 동기1) 경영 전략적 동기2) 영업적 동기3) 재무적 동기4) 세금 동기5. M&A 방법6. M&A 종류7. M&A 법률1) 미국의 경우2) 우리나라의 경우Ⅱ. M&A 발전단계와 현황1. 세계 M&A의 발전과정2. 최근 M&A 현황3. 우리나라 M&A의 발전과정과 현황Ⅲ. M&A가 경제에 미치는 영향 Ⅳ. 우호적ㆍ적대적 M&A1. 우호적 M&A2. 적대적 M&AⅤ. M&A 방어 전략과 기법 변화 1. M&A 방어 전략2. M&A 기법상의 변화Ⅵ. 사례1.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