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스마트폰 갤럭시 시리즈 재도약을 위한 커뮤니케이션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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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고 싶은 말
인지도를 얻기보단 업계를 선도하는 ‘새로운 폰 문화’를 만들어갈 커뮤니케이션 역량과 능력이 있다
목차
1. 현재 광고 캠페인 진단
2. 고객 유형구분
3. 소비자와 우리브랜드간의 충성도
4. 현재 브랜드 진단
5. 고객의 NEED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라
“Classic brand로 가야 한다”
6. 상황 분석
7. 차별적 Brand Concept 도출
8. 어떤 가치를 말할 것인가?
9. Concept 도출
10. Slogan 도출
11. Strategy Summary
12. IMC Campaign Summary
본문내용
폰 기술의 계속되는 기능 업그레이드 상황에서 핸드폰 속성에 대한 이성적 소구만으로는 부족.
속성 위주의 커뮤니케이션은 전체 전략의 중심이기 보다는 바탕이어야 하며 나머지는 감성적 자아표현 소구 방식이어야 함.
바로 이 지점에서 커뮤니케이션 경쟁력이 결정.
“Brand의 문제점을 개선하라”
충성고객을 더 확보하기 위해서는 (Bonding 강화)
현재 bonding을 형성하는데 장애가 되고 있는 문제점을 개선해야 한다

“bonding & Advantage level”에서 개선해야 할 문제점 존재
‘생활문화 측면’과 ‘감성적 & 정서적 측면’을 강화시키는 방향이 경쟁 브랜드와의 차별성을 유지하는 것이며, 고객의 욕구를 충족시켜 주는 Loyalty 강화 방향임
Galaxy gives you abili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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