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균관대학교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24 / 2016.02.24
- 28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성균관대학교 브랜드 커뮤니케이션(Brand Communication)전략
- 목차
-
1. 대학 환경의변화
2. Why Brand
3. 경쟁 대학은어떻습니까
4. 성균관대학교 브랜드 구성
5. 성균관대학교 브랜드 Vision Fact
6. 성균관대학교 Now
7. 성균관대학교 브랜드 Value
8. 성균관대학교의 Brand Concept
9. 성균관대학교Brand Tree
10. IMC Communication
11. On-line Communication
12. PR Strategy
13. Target Segment
14. Publicity - Media Relations
- 본문내용
-
단순한 마케팅 개념 도입에서 대학과 고객의 가치 공유로 대학과 고객 사이에 만족을 구축할 가치를 공유
- 학생고객 마인드셰어 획득
- 장기적 신뢰관계를 위한 파트너십
다양한 문화와 전공의 시너지를 통해 자신의 분야의 새로운 경지에 도달하는 모습
<중 략>
Straight : 대학경영/학교행사/입시관련 등
Feature : 교육개방/대학이미지 개선/유망학과 등
Interview : 대학총장/교수/대학임직원/학생
Pictorial : 대학 이미지 강화를 위한 PR이벤트 실시
뉴스, 교양, VJ프로그램, 드라마 PPL
Straight : 외국어 특성화 부각, 국제 행사, 이벤트스케치
Feature : 이색적인 인물, 사건,
대학생 명예기자면, 사회면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