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균관대학교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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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고 싶은 말
성균관대학교 브랜드 커뮤니케이션(Brand Communication)전략
목차
1. 대학 환경의변화
2. Why Brand
3. 경쟁 대학은어떻습니까
4. 성균관대학교 브랜드 구성
5. 성균관대학교 브랜드 Vision Fact
6. 성균관대학교 Now
7. 성균관대학교 브랜드 Value
8. 성균관대학교의 Brand Concept
9. 성균관대학교Brand Tree
10. IMC Communication
11. On-line Communication
12. PR Strategy
13. Target Segment
14. Publicity - Media Relations
본문내용
단순한 마케팅 개념 도입에서 대학과 고객의 가치 공유로 대학과 고객 사이에 만족을 구축할 가치를 공유
- 학생고객 마인드셰어 획득
- 장기적 신뢰관계를 위한 파트너십

다양한 문화와 전공의 시너지를 통해 자신의 분야의 새로운 경지에 도달하는 모습

<중 략>

Straight : 대학경영/학교행사/입시관련 등
Feature : 교육개방/대학이미지 개선/유망학과 등
Interview : 대학총장/교수/대학임직원/학생
Pictorial : 대학 이미지 강화를 위한 PR이벤트 실시
뉴스, 교양, VJ프로그램, 드라마 PPL
Straight : 외국어 특성화 부각, 국제 행사, 이벤트스케치
Feature : 이색적인 인물, 사건,
대학생 명예기자면, 사회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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