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JINAIR 마케팅전략분석과 진에어 단점극복위한 마케팅전략 제언(제주항공과 비교분석) PP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24 / 2016.02.24
  • 3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3,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진에어 JINAIR 마케팅전략분석과 진에어 단점극복위한 마케팅전략 제언 (제주항공과 비교분석) PPT레포트입니다.
목차
01 서론
진에어 항공사 기본정보
보고서요약

02 본론
진에어 비전,미션
진에어 전략적제휴 전략
1)수평적 제휴
2)수직적 제휴
3)이종간 제휴
진에어 마케팅믹스 전략
-Product
-Physical evidence
-Promotion
-Place
-People
IT산업 접목전략

03 결론
제주항공과 비교한 진에어의 장점
제주항공과 비교한 진에어의 단점
진에어 마케팅 방안제시
1)추가 항공기 도입
2) 진에어의 일본노선을 증대하는 것은 필수불가결
3) 엔터테인먼트적인 요소 충족
본문내용
1)Direct
현장발권, 인터넷 항공권 예매 시스템 그리고 고객서비스센터를 통하여 판매
예약, 발권 시스템 개발하여 온라인 유통망 확충을 통해 수수료 절감

공식 애플리케이션 ‘지니앱’을 통해 항공 운임 및 스케줄, 출도착 조회, 그리고 국내선 예약 및 발권 서비스를 제공

2)Indirect
진에어는 인터파크, 쿠팡, 웹투어, 땡처리닷컴, 옥션해외여행, 온라인투어, 모두투어, 저스트고여행, H투어 의 사이트에서도 진에어 항공권을 구입하여 이용 가능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자소서 작성시 많은 도움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tpwls9***
    (2016.10.29 21:26:37)
회원 추천자료
  • 제주항공 마케팅전략분석및 제주항공 차별화전략및 개선방안(VS 에어아시아 마케팅전략과 비교분석)
  • 항공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본론① 제주항공 기업분석⑴ 제주항공 마케팅 전략분석1) SWOT 분석StrengthWeakness 파격적으로 저렴한 가격 정책 제주도관광 이미지와의 연계 효과 기존 항공의 기체보다 열악한 서비스 안정성에 대한 고객의 확신 부족OpportunitiesThreats 국제선 운항조건 조기 획득 저가 항공에 대한 NEEDS 증가 중, 단거리 해외 여행객의 증가 추세 외국 메가 항공사들의 한국 노선 진출 기존 양사(대한항공, 아시아나)의

  • JINAIR 진에어 마케팅믹스 전략분석과 진에어 전략적제휴 전략분석및 진에어 장단점분석과 극복방안(에어부산과 비교)
  • 진에어 마케팅믹스 전략(1) PRODUCT운항노선 / 운항빈도운항서비스기내서비스(2) Promotion광고전략Sales PromotionPublic RelationPublicity인터넷 마케팅(3)PLACE직접채널간접채널(4) Physical Evidence 결 론진에어 장점 (Product 측면)진에어 장점 (Promotion 측면)진에어 장점 (Distribution & Physical Evidence 측면)진에어 단점 및 극복방안맺음말목차진에어 기업소개History회사명 : (주)JINAIR.Co.,LTD.본사 : 서울특별시 강서구 공항대로 453대한항공교육훈련센터 3층보

  • 관광경영전략 - 진에어(JinAir)의 경영전략
  • 진에어 (JinAir)의 경영전략Ⅰ. 서 론 2Ⅱ. 경영전략 1. 정 의 22. 사명과 비전, 그리고 목표 31) 사명 (mission) 32) 비전 (vision) 33) 목표 (objective) 33. 전 략 41) 정 의 42) 기업경영전략 43) 중요성 54) 전략개발의 절차 5Ⅲ. 사 례 - 진에어 (JinAir)1. 기업 현황 51) 소 개 52) 기업 개요 63) 기업 비전 72. 경영전략 81) 차별화 전략 82) 마케팅 전략 93) 국제선 취항 104) 성 과 123. 경쟁 기업 121) 한성항공 132) 제주항공 133) 영남에어 144) 에어부산 144. SWOT 분석 15

  • 제주항공 기업분석및 제주항공 경영전략,마케팅전략분석과 제주항공 약점 보완방안제안(vs 진에어 전략과비교분석)
  • 제주항공경영사례분석(vs 진에어)CONTENTSⅠ. 서론1. 제주항공 기업소개2. 보고서 개요Ⅱ. 본론1. 제주항공 외부 환경 분석 (PESTE 분석)가. 정치적 분석나. 경제적 분석다. 사회문화적 분석라. 기술적 분석마. 환경적 분석2. 제주항공 내부 환경 분석2-1. 주요 경쟁사 선택가-1. Product (제주항공)가-2. Product(진에어)나-1. Promotion(제주항공)나-2. Promotion(진에어)다-1. Physical Evidence (제주항공)다-2. Physical Evidence(진에어)라-1. Place (Distribution) -제주항공라

  • [진에어 마케팅사례 PPT] 진에어 기업상황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진에어 미래마케팅전략 제언
  • JINAIR1. 진에어 기업소개(1) 기업개요(2) 기업철학2. 저가항공 시장상황3. 진에어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4. 경쟁사와 비교분석 (VS 이스타항공)5. 진에어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6. 진에어 마케팅 4P분석(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7. 진에어 미래 마케팅전략 제언(1) 동남아 진출 마케팅제언(2) 실버마케팅 제언(3) 차별화된 서비스 제언INDEX1. 진에어 기업소개진에어는 대한민국의 저가 항공사로, 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