벅스뮤직 재도약위한 실행방안분석및 벅스 마케팅전략 벅스뮤직 향후전략제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17 / 2016.02.17
- 19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벅스뮤직 재도약위한 실행방안분석및 벅스 마케팅전략 벅스뮤직 향후전략제언 레포트입니다.
- 목차
-
1. 서론
온라인 음원시장 분석
벅스의 마케팅믹스 4P 분석
-Product
-Place
-Promotion
-Price
벅스의 SWOT 분석
2. 본론
소비자 조사를 통한 개선방안 모색
1) 고음질에 대한 Needs
2) 편의성에 대한 Needs
3) 추천음악에 대한 Needs
마케팅 전략제안 : WO 전략, STP 분석
벅스뮤직 도약을 위한 ‘3단계’ 실행방안
-1단계 : 서비스개선
-2단계 : 고객유치
-3단계 : 고객관리
3. 결론
마케팅 기대효과 및 제언
- 본문내용
-
▶ 초기 진입자로의 약점
▶ 제휴 및 자회사 취약
->▶ UI,UX 개선, 추천알고리즘 강화
▶ 유입경로의 다각화
▶ 모바일 플랫폼 확대
▶ 자기표현의 수단으로 음악 이용
->▶ 페이스북 페이지 이벤트
▶ 나를 표현하는 음악찾기 APP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