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G.I외식사업 T.G.I 광고마케팅 T.G.I 브랜드마케팅 T.G.I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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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내용
T.G.I 광고기획서
1
*
TOP- 광고기획의 핵심전략
1. 선정이유 및 자사소개
2. 외부 및 내부 분석
3. SWOT분석
4. STP분석
5. 3C분석
6. 마케팅목표 - 개념전달/구매전환
7. 4p - product
8. 문제점과 대안 /시사점
*
목차
광고기획의 핵심전략
가격수준보다는 서비스를 중시 성향
개인도 중요하지만 가족에 대한 애정도 높은 편 (가족화합)
⇒ 가족중심, 다양한 서구음식, 색다른 인테리어, 높은 서비스
⇒ 레스토랑의 브랜드화
캐주얼한 분위기 와 고품질
⇒다양함과 즐거움이 있는 장소 (문화적 가치를 추구하는 소비자)
식사하는 것 외 이벤트,
여러 나라 다양한 문화적인 경험을 중요시하는
20~30대의 젊은 층을 목표
1.선정이유 및 자사소개
*
1) 선정이유
가장 친숙한 대표적인 서비스 사업 중의 하나인 외식산업.
그 중에서 오래되고 전통 있는 T.G.I.F 선정.
2) 자사소개
지난 1992년 ‘패밀리 레스토랑’이란 새로운 외식문화를
한국에 최초로 도입, 양재 1호점을 개점한 이래로, 올해
로 13주년을 맞이하고 있는 국내 최고의 패밀리레스토랑.
외식업계의 선두주자 ㈜푸드스타(FoodStar,Inc)에서 운영.
"맛이 즐거운 곳!
고객 환희를 창출하는 캐주얼 다이닝"
*
외식산업의 큰 비중
HMR시장이 급속히 확대
여성의 사회진출 증가
식생활의 서구화
맞벌이 부부 증가
외식 그 자체가 하나의 문화
=>감각과 재미
2. 소비자 환경
고객의 형태
: 20~30대 젊은 층 or 가족단위
질 높은 맛과 서비스
새로운 것을 추구하려는 고객층
서구화 되어가는 문화적 성향
2 . 외부 및 내부 분석
※ 외부분석
자료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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