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기선과 해운동맹 및 정기선 운임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1.21 / 2016.01.21
- 1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 하고 싶은 말
-
본 자료는 정기선의 정의와 특징 및 정기선의 종류를 비롯하여 해운동맹의 정의와 종류 및 장점과 단점에 대해 정리하였으며, 정기선과 부정기선의 비교와 정기선 운임의 구조와 종류 그리고 선하증권의 개념과 기능 등에 대한 핵심적 내용을 서술한 자료임
- 목차
-
I. 정기선의 정의와 특징
II. 정기선 화물의 종류
III. 해운동맹의 정의와 종류 및 장단점
IV. 정기선과 부정기선의 비교
V. 정기선 운임의 구조와 종류
VI. 선하증권의 개념과 기능
- 본문내용
-
I. 정기선의 정의와 특징
1. 정기선의 정의
0 정기선운송이란, 해상의 특정항로에서 정해진 운항계획에 따라 예정된 항구를 규칙적으로 반복운항하면서 공표된 운임률에 따라 화물의 많고 적음에 관계없이 운임이 부과되는 화물선과 여객선 운송이 있다.
0 정기선은 항해일정이 공시되어 있고. 화물의 다소에 관계없이 운항되며,소량화물 및 단위당 컨테이너화물을 대상으로 공표된 운임률을 적용되고 있다.
0 정기선운송에서는 컨테이너화물 전용의 컨테이너선과 재래선으로 분류되고 있으나, 주요 정기항로에는 컨테이너선이 투입되고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 섬유탈취제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서(신상품개발 기획)
- 박카스 마케팅전략 기획서(박카스 마케팅사례분석과 브랜드분석및 박카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인적자원관리] THE RITZ-CARLTON(리츠칼튼)의 인사관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