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관리와 브랜드 아이덴터티구축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1.23 / 2016.01.23
- 1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브랜드관리] 푸마(PUMA) 브랜드와 IMC
- [마케팅전략]쌈지 촉진전략 및 마케팅전략 분석
- KT(KTF, 한국통신) 민영화, 재무제표, KT(KTF, 한국통신) 공중전화부스 광고, 사이버 홍보활동, KT(KTF, 한국통신) 노동감시, KT(KTF, 한국통신) 인터넷전자결제서비스, KT(KTF) 올레(Olleh, 메가패스)
- 브랜드관리(브랜드자산관리, 상표관리)의 과정, 브랜드관리(브랜드자산관리, 상표관리) 지침, 브랜드관리(브랜드자산관리, 상표관리) 체험마케팅, 사례(도이치텔레콤), 브랜드관리(브랜드자산관리, 상표관리) 과제
- [마케팅원론]국내 기업의 브랜드경영 현황 및 문제점 그리고 극복방안
- 하고 싶은 말
- 본 자료는 브랜드 관리의 의의와 중요성과 브랜드 아이덴터티 구축과 브랜드 자산의 활용에 대해 핵심적 내용을 간략하게 정리한 자료임
- 목차
-
1. 브랜드 관리의 의의와 중요성
2. 브랜드 자산의 구축
3. 브랜드 아이덴터티 구축
4. 브랜드 자산의 활용
- 본문내용
-
1. 브랜드 관리의 의의와 중요성
(1) 브랜드 관리의 의의
0 브랜드 관리는 상품 관련 경영의사결정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차지
0 성공적인 브랜드관리를 위해서 브랜드의 개발부터 패키징, 광고에 이르기까지 체계적이고 장기적인 계획과 투자가 필요
(2) 브랜드의 의의와 중요성
0 기업 입장에서 브랜드?
특정 상품이 소비자에게 전달하려고 하는 의미를 구체화하는 집약된 결과물
0 기업은 브랜드를 통해 상품이 가진 기능적 특성뿐만 아니라 상징적인 의미까지도
소비자에게 전달하려고 노력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