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 마케팅 3C,SWOT,STP,4P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17 / 2016.02.17
  • 3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모두투어 마케팅 3C,SWOT,STP,4P전략 분석 레포트입니다.
목차
선정기업 및 배경

거시환경분석

3C분석
-Company
-Competitor
–Customer

SWOT분석
-Strength
-Weakness
-Opportunity
-Threat

STP전략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Targeting
-Positioning
-Positioning Map

4P전략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설문조사 결과

결론
본문내용
Targeting

20대의 학생들
저렴한 가격과 자신의 취향에 맞는 여행 상품을 원하는 대학생들

30대의 젊은 직장인들
휴가철을 맞아 돈이 많이 드는 패키지 여행 상품 대신
저렴하고 간단한 배낭여행을 가고 싶어하는 젊은 직장인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애버랜드 서비스 마케팅전략
  • STP 분석Positioning MAP여가 활용 단위가족소테 마 파 크규 모대개인소 비 규 모여가홗용잧미적음많음대명오션월드지역 관광축제에버랜드SERVICE MARKETING핵심서비스: 어트랙션, 엔터테인먼트, 주토피아가치지원서비스: 레스토랑, Gift Shop, 베이비 서비스 센터가치증대서비스: 사파리 스페셜 투어, 퍼레이드 탑승 이벤트3마케팅 전략1) PRODUCT7P분석 - PRODUCT3마케팅 전략2) PRICE가격차별화 전략대․소인 구분과 함께 주․야간 요금 차별,회원

  • 농심의 마케팅 전략 분석
  • 모두 신라면이 기존의 단순한 라면과는 다른 고품질의 라면이라는 점을 보여준다. 미국도 중국과 비슷하게 월마트를 비롯해 코스트코, 샘스클럽 등의 대형 유통점에 대한 마케팅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가격은 우리나라와 유사하게 해 저렴한 가격의 상품을 좋아하는 미국 내 중남미계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려 노력하고 있다. 6) 4P전략⑴ 우리나라에서 4P 전략 ① 제품 전략(Product)우리나라 사람들이 1년에 평균 소비하는 라면의 수는 80개. 세계에

  • 롯데리아 마케팅전략분석과 롯데리아 문제점분석및 극복전략/롯데리아 경쟁사분석과 롯데리아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 모두 계열사인 롯데칠성㈜에서 공급받는다. 롯데칠성 입장에서도 패스트푸드 외식업계의 1위인 롯데리아는 안정적인 공급처이다. ② 마케팅 지원 대행업체롯데리아의 마케팅과 광고를 맡고 있는 업체는 역시 롯데의 계열사인 ‘대홍기획’이다. 대홍기획은 2000년에 법적으로 분리되어 가장 창조적이고 혁신적인 대홍을 바라보며 매년 광고대상에서 수상하고 있다. 대홍은 체제적인 광고 전략과 과학적인 광고 전략을 사용하여 의뢰인의 마음을 잘

  • [경영학] 한식 전문 레스토랑 한쿡 경영전략
  • 전략노출등의 이유로 일부자료만 공개. 또 공개된 자료도 회사의 입장이 아닌 주관적인 면이 많이 보임.3. 경쟁자 선정의 어려움.- 한쿡과 같은 시장을 놓고 경쟁하는 업체는 패밀리 레스토랑 군 안에서는 아웃백, 베니건스등이 될 수 있지만, 타겟층을 기준으로 보면 한정식집과 기타 갈비집 같은 한식집, 또 소수의 다른 한식 패밀리 레스토랑이 될 수 있다. 본 론분석도구(tool)현 시장 분석SWOT3C마케팅 전략STP⇒ 분석 ⇒ Marketing Mix(4P)1. 현 시장

  • [광고홍보론] 더페이스샵 광고 분석
  • 전략이 필요하다. 제품들의 샘플을 제공하고 학교 앞에서 THE FACE SHOP제품에 관한 설명이 담긴 연습장을 나누어 준다. 현재 THE FACE SHOP은 20대 여성들이 많이 보는 드라마를 주축으로 해서 광고를 하고 있다. 그러나 대상을 바꿔서 청소년 드라마나 음악 프로그램등 의 스폰서를 통해 노출 빈도를 높인다.4) Place2005년 7월 기준 직영점 20개 가맹점 350개 운영오프라인 매장 개점. 깨끗한 이미지로 유동인구가 많은 밀집 지역에 매장의 빠른 확대①대학생THE F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