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바주스 기업분석과 잠바주스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나의의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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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고 싶은 말
잠바주스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나의의견정리 레포트입니다.

잠바주스의 현재상황과 마케팅전략에 살펴보고 한 발 더 나아가 새로운 발전방향을 정립하여, 잠바주스의 미래전략방향에 대하여 모색해 보았습니다..
목차
1. 잠바주스 기업소개

2. 잠바주스 기업선정배경

3. 잠바주스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4. 잠바주스 STP분석
(1) Segmenta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5. 잠바주스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6. 결론 및 나의의견
본문내용
잠바주스는 1990년 캘리포니아에서 시작된 미국의 스무디브랜드이다. 잠바주스는 신선한 과일, 플레인 요구르트 등을 이용하여 스무디를 만들어 건강식품의 이미지를 만들어내었다. 그리고 오늘날, 잠바 주스는 미국에서 약 740개의 점포를 운영하고 있으며, 현재 미국 스무디 시장의 선두주자이다. 잠바주스의 주요제품은 과일 스무디, 100% 과일 주스, 그리고 요구르트이며 SPC그룹에 의해 한국시장에 처음 진출했다.
2019년까지 20, 30대 남녀 브랜드 인지도를 80%를 달성한다는 목표로 잠바쥬스의 실태를 분석하고 마케팅 계획을 세우기로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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