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 묶어팔기와 소비자잉여 관련 문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8.29 / 2018.08.29
  • 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Summarize the article.
2. Make up your own question and answer it.
본문내용
1. Summarize the article.

관광객들이 많은 유명인사들과 어울릴 수 있는 기회를 갖고, 고위관리를 방문하는 것과 같은 ‘insider' 경험이 최근 관광업계에서 각광받고 있다. 이러한 현상은 원래 인터넷으로 여행을 예약하고 소비하던 전통적인 패턴과는 대비되는 방식이다. 여행사들은 패키지 형식으로 고가의 상품을 포함한 묶어팔기를 시행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를 통해서 수익을 많이 올리는 경향이 있다. 관광객들은 모든 일정과 경비가 패키지 상품에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여행이 얼마나 고급스러운지를 잘 판단하지 못한다. 그리고 이런 투명성 부족으로 인해 여행사들은 많은 수익을 내기가 쉽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