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 목표원가계산과 원가기획을 통한 전략적 원가관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8.29 / 2018.08.29
  • 1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목표원가의 의의
목표원가의 개념
목표원가의 특징
사례
본문내용
목표원가의 의의
목표원가?
특정한 기능성과 품질 수준으로 제안된 제품에 대하여
요구수익률을 달성할 수 있는 범위 내에서 허용되는 원가
원가관리
원가절감 제품 및 생산과정 설계단계에서의 개선을 통해
원가 수준 자체를 낮추는 것
원가통제 원가 절감으로 낮춰진 원가 수준을 표준원가로 하여
그 수준을 유지해 나가는 것

제품원가 90% 이상이 제품의 개발과 설계, 생산준비활동단계에서 이미 결정된다?
그렇다면 생산이 시작되기 이전 단계인 설계, 개발, 제품기획까지 원가절감을 도모하자!

원가기획
원가절감 기법 + 목표이익 달성의 도구로 활용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