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청주도매시장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8.24 / 2019.12.24
- 1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 청주도매시장에 대한 소개
⑴ 도매시장의 종류
⑵ 도매시장의 종사자 분류와 그들의 역할
⑶ 청주도매시장에서 수행하는 도매시장 역할
⑷ 식품 취급 품목
⑸ 식품 취급별 유통경로
⑹ 청주도매시장의 장점 및 문제점
결론
- 본문내용
-
⑴ 도매시장의 종류
① 농안법상 도매시장 분류 (개설 허가자에 의한 분류)
• 중앙도매시장
특별시 또는 광역시가 개설한 농수산물 도매시장 중 당해 관할구역 및 그 인접지역의 도매의 중심이 되는 농수산물도매시장으로서 농림부령 또는 해양수산부령으로 정하는 도매시장을 말한다.
• 지방 도매시장
중앙 도매시장외의 농수산물 도매시장을 말하며, 특별시·광역시·시가 개설하되, 시의경우 도지사의 허가를 받아 개설하는 도매시장을 말한다.
• 민영 농수산물 도매시장
국가·지방자치단체 및 농수산물공판장을 개설할 수 있는 자 외의 자가 농수산물을 도매하기 위하여 시·도지사의 허가를 받아 특별시, 광역시 또는 시 지역에 개설하는 도매시장을 말한다.
② 정부투자 여부에 따른 분류
• 공영 도매시장
지방자치단체가 농수산물의 도매거래를 위해 중앙 및 지방정부의 공공투자에 의해 도시지역에 개설한 시장이다. 1976년12월 농안법이 제정된 후 농수산물 유통의 원활화 및 적정가격유지를 위해 정부 와 지방자치단체가 투자하여 도매시장을 건설·운영하고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