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두산 `처음처럼`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0.01 / 2019.12.24
  • 4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주류산업이해
2.<처음처럼> 개발배경 및 시장기회
3.<처음처럼> 제품 개발 과정
4.<처음처럼>의 마케팅 전략
5. 향후 과제와 전략 방향
본문내용
제조회사
도매상
대중식당, 유흥업소로 유통
주류도매상:전국적으로 1,200 개소
유흥업소: 430,000 개소
소매상
가정에 유통
슈퍼마켓 본부: 300여개
가정업소 103,000여개
‘참이슬’ 독주 저지
점유율 20% 달성
새로운 대표주자
부드러운 맛
부담 없는 가격
편안한 소주문화
소주시장
새로운
패러다임
창출
‘참이슬fresh’ 출시
주요 목표 고객 이탈
방어 전략 강구
소비자조사 실시
적극적 마케팅 방안구상
‘처음처럼’ 제품력 강조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두산 처음처럼의 마케팅전략 성공사례
  • 처 음 처 럼 마 케 팅 전 략CONTENTS1. Introduction2. 시장환경분석3. SWOT 분석4. STP 분석5. 마케팅전략6. 문제점과 개선방안두산 주류 BG㈜두산 주류BG 회사조직본 사4개부분관리부분마케팅 부문해외산업부분와인산업부분공 장강릉 공장군산 공장경산 공장소주 / 리큐트청주 / 약주와인 / 메실주지 점23개 지점 5개 영업소㈜두산 주류BG 회사조직고객에게 최고의 가치를 !!IntroductionOB맥주 합작법인 출범1998/09세계 최초 Alkaline 소주 처음처럼

  • 처음처럼 마케팅 SWOT,STP,4P 전략분석과 나의의견
  • 처음처럼들어가며1. 기업선정 배경2. 선정 기업 소개- 두산주류의 연혁㈜두산주류BG ⇒ ㈜롯데주류BG3. 처음처럼 소개- 처음처럼 출시 배경(두산의 혁신경영)- 세계최초 알카리 환원수 소주- 기존소주와 차별된 참신하고 독특한 네이밍처음처럼 마케팅전략1. SWOT 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2. STP 설정Segmentation- 사용량, 소비량 기준Targeting- 젊은 층(25세-35세)을 집중공략- 남성보다는 여성고객을 공략- 대량사용자(He

  • [마케팅사례] ㈜두산 처음처럼 VS(주)진로 참이슬 성공마케팅 사례 분석
  • 성공마케팅 사례 분석㈜두산 처음처럼 VS (주)진로 참이슬ContentsOverview 2. Business 3. promotion 주제소개와 선정 동기 / 소주 시장분석 두 경쟁사간 신제품 비교(마케팅전략 / 광고경쟁 / 촉진전략) ㈜두산 처음처럼 기업의 가장 근본적인 목표는 이윤추구급속도로 변하는 소비자들의 욕구와 기호 충족최근 소주업계의 양대 산맥인 진로와 두산의 경쟁은 아슬아슬할 정도로 치열함.진로와 두산의 마케팅적 투자로 인해 다양한 광고

  • [마케팅전략] 두산 `처음처럼`이 성공할 수 있었던 요인과 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
  • 처음처럼 의 참이슬을 향한 거침없는 하이킥- 마케팅전략을 통하여Index서론   Ⅰ. 선정 동기 Ⅱ. 기업 소개 본론Ⅰ -환경분석 Ⅰ. 시장상황 분석    Ⅱ. 소비자 분석    Ⅲ. SWOT 분석    본론 Ⅱ -전략분석    Ⅰ. STP 분석    Ⅱ. 4P 전략 Ⅲ. 재무제표 분석결론    Ⅰ. 처음처럼의 성과 정리    Ⅱ. 향후 기대방안 서론Ⅰ. 선정 동기 Ⅱ. 기업 소개 Ⅰ. 선정동기선정 브랜드 – ㈜두산 처음처럼소주 시장에 저도주 돌풍을 일으키며 지난

  • [마케팅전략] 두산 `처음처럼`이 성공할 수 있었던 요인과 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
  • 마케팅관리 최종 보고서 ‘처음처럼’이 성공할 수 있었던 요인과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목 차▷ 내용 요약 ▷ 서론Ⅰ. 선정 동기Ⅱ. 기업 소개▷ 본론Ⅰ -환경분석Ⅰ. 시장상황 분석Ⅱ. 소비자 분석Ⅲ. SWOT 분석Ⅳ. 재무제표 분석▷ 본론 Ⅱ -전략분석Ⅰ. STP 분석Ⅱ. 4P 전략▷ 결론Ⅰ. 처음처럼의 성과 정리Ⅱ. 향후 기대방안▷ 참고문헌마케팅전략 두산 `처음처럼`이 성공할 수 있었던 요인과 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hwp1. 선정동기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