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상품유통론] 모바일을 이용한 패션상품 구매(아바타이용)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8.24 / 2019.12.24
- 46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기술의 실현 가능성
1. 3차원 인체측정 기술
2. 3차원 인체측정기계와 스티커 사진 기계와의 접목
3. 모바일 기술
소비자에게 필요한가?
설문지 내용
SWOT 분석
1. Strength (강점 요인)
2. Weakness (약점 요인)
3. Opportunity (기회 요인)
4. Threat (위협 요인)
Funtory의 진행 방향
1. 새로운 문화 형성 단계
2. 정보 활용을 위한 준비 단계
3. 정보 활용 단계
결론
- 본문내용
- 24세의 미혼 여성인 나이뻐 양. 회사에서 중요한 프로젝트를 마친 뒤 가벼운 마음으로 남자친구를 만나러 가고 있다. 일이 끝난 뒤라 마음이야 가볍지만, 최근에 프로젝트에 너무 매달려 있다 보니 불규칙한 수면과 식사 습관으로 몸이 매우 무겁고 찌뿌둥하다. ‘내일 모처럼 시간이 남는데 오랜만에 펀토리에 가서 스캐닝이나 해볼까’하는 마음으로 회사를 나섰다. 중딩 때부터 해오던 펀토리, 어릴 때는 그냥 재미있어서 했지만, 요즘엔 내 몸과 마음에 꼭 맞는 옷을 쉽게 살 수 있게 전문가적인 조언까지 제공해 주어서 더욱 자주 이용하고 있다. 그런데, 아무래도 영 오늘 입은 스타일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 몇 주 동안 너무 바빠서 제대로 쇼핑을 즐길 기회를 갖지 못했던 나씨. 마침 남자친구를 만나러 가는 길에 맞은편 건물 전광판에서 평소에 입고 싶었던 디자인의 자켓을 발견한다. 함께 떠있는 코드번호 ‘120346’을 입력하고 모바일에 접속해 보니 자신에게 어울리는 정도가 85%정도로 나온다. 모바일 상의 내 아바타에 입힌 모습도 제법 그럴 듯 하다. ‘그럼 그렇지’라는 생각에 모바일 즉시 구매를 할까 하다가, 상품의 구체적인 정보와 상품을 보유하고 있는 매장이 집 가까이 있다는 것을 모바일 검색으로 알아본 뒤 매장에 입어보기 예약을 걸어놓기로 결정했다. 이따 집에 가는 길에 그 자켓을 입어볼 생각을 하니까 너무 기분이 좋아진다. 나씨는 즐거운 마음으로 남자친구를 만나러 간다. 가던 도중 아까 자켓을 검색할 때 나의 신체 정보가 세 달 전 것임을 알려주던 문구가 기억나서 ‘이따가 청바지 사러가면서 스캐닝도 꼭 해야겠다. 그곳에서 남자친구랑 같이 커플이미지 사진도 찍고 말야.’라고 마음먹는다. 나씨는 남자친구랑 같이 맛난 것도 먹고, 즐거운 데이트를 즐기다가 함께 커플사진을 찍으러 청바지 매장으로 향한다. 세 달만에 신체 측정을 했더니 그동안 살이 너무 쪘다는 것을 알게 된다. 자세한 결과를 보니 ‘특히 허리주변의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