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상품유통론] 모바일을 이용한 패션상품 구매(아바타이용)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8.24 / 2019.12.24
  • 46페이지 / fileicon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기술의 실현 가능성
1. 3차원 인체측정 기술
2. 3차원 인체측정기계와 스티커 사진 기계와의 접목
3. 모바일 기술

소비자에게 필요한가?
설문지 내용
SWOT 분석
1. Strength (강점 요인)
2. Weakness (약점 요인)
3. Opportunity (기회 요인)
4. Threat (위협 요인)

Funtory의 진행 방향
1. 새로운 문화 형성 단계
2. 정보 활용을 위한 준비 단계
3. 정보 활용 단계

결론
본문내용
24세의 미혼 여성인 나이뻐 양. 회사에서 중요한 프로젝트를 마친 뒤 가벼운 마음으로 남자친구를 만나러 가고 있다. 일이 끝난 뒤라 마음이야 가볍지만, 최근에 프로젝트에 너무 매달려 있다 보니 불규칙한 수면과 식사 습관으로 몸이 매우 무겁고 찌뿌둥하다. ‘내일 모처럼 시간이 남는데 오랜만에 펀토리에 가서 스캐닝이나 해볼까’하는 마음으로 회사를 나섰다. 중딩 때부터 해오던 펀토리, 어릴 때는 그냥 재미있어서 했지만, 요즘엔 내 몸과 마음에 꼭 맞는 옷을 쉽게 살 수 있게 전문가적인 조언까지 제공해 주어서 더욱 자주 이용하고 있다. 그런데, 아무래도 영 오늘 입은 스타일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 몇 주 동안 너무 바빠서 제대로 쇼핑을 즐길 기회를 갖지 못했던 나씨. 마침 남자친구를 만나러 가는 길에 맞은편 건물 전광판에서 평소에 입고 싶었던 디자인의 자켓을 발견한다. 함께 떠있는 코드번호 ‘120346’을 입력하고 모바일에 접속해 보니 자신에게 어울리는 정도가 85%정도로 나온다. 모바일 상의 내 아바타에 입힌 모습도 제법 그럴 듯 하다. ‘그럼 그렇지’라는 생각에 모바일 즉시 구매를 할까 하다가, 상품의 구체적인 정보와 상품을 보유하고 있는 매장이 집 가까이 있다는 것을 모바일 검색으로 알아본 뒤 매장에 입어보기 예약을 걸어놓기로 결정했다. 이따 집에 가는 길에 그 자켓을 입어볼 생각을 하니까 너무 기분이 좋아진다. 나씨는 즐거운 마음으로 남자친구를 만나러 간다. 가던 도중 아까 자켓을 검색할 때 나의 신체 정보가 세 달 전 것임을 알려주던 문구가 기억나서 ‘이따가 청바지 사러가면서 스캐닝도 꼭 해야겠다. 그곳에서 남자친구랑 같이 커플이미지 사진도 찍고 말야.’라고 마음먹는다. 나씨는 남자친구랑 같이 맛난 것도 먹고, 즐거운 데이트를 즐기다가 함께 커플사진을 찍으러 청바지 매장으로 향한다. 세 달만에 신체 측정을 했더니 그동안 살이 너무 쪘다는 것을 알게 된다. 자세한 결과를 보니 ‘특히 허리주변의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온라인 커뮤니티 마케팅 전략과 사례분석 연구(일본사례를 중심으로)] 온라인 커뮤니티 마케팅 전략과 사례분석 연구(일본사례를 중심으로)
  • 구매나 반복방문 정도와 상표나 점포에 대한 호의 적인 태도로 정의할 수 있다. 충성도는 개인들이 특정상표, 점포, 기업 등에 대하여 애착을 갖는 경향이라고 정의하고 있다(Kotler & Armstrong, 1997). Oliver(1999)는 충성도의 개념을 다른 상품의 마케팅 전략에 따른 전환행위의 원인 에도 불구하고 미래에 지속적으로 호감 가는 제품이나 서비스를 재구매, 재이용하고 자 하는 몰입의 깊은 감정 상태로 정의하면서, 심리적 특성이 반영된 인지된 충성도, 감성

  • [사업계획서] 사업계획서-싱글족을 위한 인터넷 쇼핑몰
  • 상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동종 상품에 있어 평균 이하의 가격을 유지한다. 2.2 커뮤니티커뮤니티를 이용하는 것은 대부분 무상으로 지원하되 원하는 고객에 한하여 아바타를 구매할 수 있다. 가격 수준은 여타 커뮤니티 사이트들과 차이를 두지 않는다. 2.3 웹진웹진의 기본적인 정보들은 무상으로 제공을 받지만 인테리어, 재테크와 같은 전문 지식은 ‘프리미엄 진’으로 분류되어 정보당 소액의 금액을 지불하거나 정기구독을

  • [사업계획서] 3D 코디 정보 시스템
  • 상품은 100만원으로 책정하였다. 일반 가정에게는 가격이 비싸다고 느껴질 수 있겠지만 모든 가족 구성원들과 영구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물건이라 생각한다면 합당한 가격이라고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더불어 제품의 시장이 어느 정도 형상화되고, 경쟁업체가 진입한다면 가격은 자연스레 내려갈 전망이다. 특히, 3D 스캐너와 LCD 시장이 과열되면서 현재도 가격이 점차 내려가고 있는 양상이다. 주재료가 시장에서 조금씩 가격 하락세를 나타내기 때

  • [마케팅] SPA H&M 마케팅 전략 분석 및 제언
  • 구매층은 주로 젊은 여성층이지만, H&M은 패션에 관심이 있는 모든 층의 소비자를 타깃으로 한다. 즉, 유 ․ 아동복부터 성인복 까지 모두가 H&M이 주력하는 분야인데, 전 라인을 전개한 larger segment라고 할 수 있다. 그에 따라 상품라인 또한 여성복과 남성복 외에도 주니어, 맘스, 잡화, 코스메틱 까지 전 상품을 아우른다. 무엇보다 H&M은 싼 가격에 유행을 즉각 반영한 상품을 시장에 내 놓는다. 다양한 패션라인을 보유하고 있어 소비자들의 다양한 패션

  • [경영전략] 오픈마켓 11번가의 문제점과 전략적 방안
  • 상품 중 2개 이상 구입한 고객들 가운데 선착순으로 111명을 선정해 1개의 제품을 50% 할인해주는 행사를 연 바 있다. 이와 함께 현대카드와 연계 슈퍼 세이브 서비스를 선보인다. 현대카드로 상품을 구입하면 금액의 일부를 포인트 또는 현금으로 상환하는 할부 금융서비스다. 이를 이용하면 신용카드의 포인트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또 신한카드와 제휴 5% 할인, 2~3개월 무이자 할부 등 혜택을 제공하는 11번가-신한카드를 출시했다. 또 패션과 잡화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