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상거래] 인터파크(Interpark) 유통기업의 성공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8.12 / 2019.12.24
  • 2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인터파크는 우라나라 최초 온라인 쇼핑몰 ?

고객이 좋아하는 인터파크는?

고객이 싫어하는 인터파크는?

인터파크 제대로 살아왔나?

앞으로의 목표
본문내용
고객이 좋아하는 인터파크

10%전략
자회사 베스트바이어와의 연계
매출액기준 상위10%내의 제품의 가격을 가장 싸게 책정

자체의 핵심역량
바잉파워(Buying Power)의 노하우

적립금제도
과거 사이버캐시 제도를 보완한 누진 마일리지 제도
기프트카드 전환시 누진 할증률 적용(최대 100%)

배송이 빠르다.
단, 제품에 따라 틀리다.

인터파크의 배송형태 (통합 배송 형태)
1. 자체물류 센터를 가진 직배송(재고가 있을경우 1-2일 완료)
2. 주문만 받고 배송은 업체에게 위탁하는 업체배송

인기상품에 한하여 자체 물류팀 가동한 직배송을 통한 빠른배송을 보장

입점 업체를 자체적으로 직접관리 하여 경로 단축 및 배송의 경쟁력 강화

무료 반송 서비스
이상있으면 바꿔주는 것은 당연하다.

업계최초 “도서, 화장품” 무료배송
배송비 3000원에 목숨 걸 사람은 없다.
그러나 3000원의 유혹은 뿌리치기 힘들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인터넷마케팅] G마켓의 문제점 및 추구해야 할 전략적 방향
  • interpark.co.kr (인터파크) http://www.hankyung.com(한국경제) http://www.naver.com(네이버) http://www.boannews.com(보안뉴스) http://www.ebuzz.co.kr(이버즈) http://www.edaily.co.kr(이데일리) http://www.google.co.kr(구글) http://www.etnews.co.kr(전자신문) http://www.asiatoday.co.kr(아시아투데이) http://news.khan.co.kr(경향신문) http://blog.naver.com/sogsagim(블로그) http://withpartner.tistory.com/220(인터넷e야기)인터넷 쇼핑몰 이용자의 위류제품 구매경험에 따른 의류제품 및 웹 서비스 평가

  • [인터넷쇼핑몰]전자상거래 기업의 마케팅전략 비교분석
  • 좋았고 이런 현실에 꼭 필요한 사람이 되고 싶은 마음이다. 목 차Ⅰ. 전자상거래에 대하여1. 전자상거래의 정의2. 전자상거래의 단계3. 전자상거래의 가치4. 전자지불 시스템5. 전자상거래에서 필요한 보안 기능Ⅱ. 선정 기업과 그 이유Ⅲ. 비교분석1. SBU(Strategic Business Unit, 전략사업단위)2. 시장접근방법3. 마케팅 믹스(4P :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Ⅳ. 국내 인터넷 쇼핑몰의 성공 조건과 문제점1. 인터넷 쇼핑몰의 성공조건2. 문제점Ⅴ. 결론

  • [인터넷비즈니스모델론, 전자상거래] 과거, 현재의 전자상거래 수익모델과 향후 예상되는 전자상거래 수익모델
  • 전자상거래가 주로 활용될 수 있다. 즉, 기업과 소비자간 전자상거래란 개인과 기업이 전자적 매체를 통신망과 결합하여 재화나 용역을 거래하는 제반 행위를 의미한다. 기업과 소비자간의 거래의 일반적인 형태는 인터넷을 통하여 거래비용과 유통비용의 절감 효과를 극대화하여 기업의 판매채널을 넓혀 나가는 쇼핑몰형태가 일반적이며 초기 인터파크, 롯데쇼핑몰 등의 형태가 대표적인 사례이다. 하지만 최근에는 야후코리아, 다음 등의 국내유명

  • INTERPARK경영 INTERPARK창업 배경과 성장 스토리
  • 성공이었다. 2002년 한일 월드컵 티켓판매 대행사업을 확보하면서 회사의 신뢰도가 높아지기 시작했다. 서울 인근 교외엔 인터파크라는 모텔이 생길 만큼 브랜드 지명도가 올라갔다. 2002년 월드컵 열기기 급속히 식으면서 다시 대기업들과의 경쟁체제가 불가피 해졌고, 한때 업계 3위까지 추락했다. 새로운 사업 모델이 필요했다. 이기형 대표는 전략을 세웠다. “전자상거래에서 경쟁력은 ‘가격’ 이다. 도서, 화장품 등에 무료배송 서비스를 실시하자

  • [졸업][전자상거래]인터넷 마케팅 전략과 사례 연구
  • < 목차 >Ⅰ. 서 론 1. 연구배경 및 목적2. 연구방법Ⅱ. 이론적 배경1. 인터넷마케팅의 정의와 특성1. 인터넷마케팅의 등장배경2. 인터넷마케팅의 정의와 가치3. 인터넷마케팅의 특성2. 인터넷마케팅의 전략2.1 인터넷마케팅 전략의 유형1) 제품전략 2) 가격전략3) 유통전략4) 촉진전략Ⅲ. 사례연구1. 국내 사례 1. 한솔 CS클럽2. 인터파크3. 사례 기업의 비교 및 분석2. 국외 사례2.1 아마존2.2 소니2.3 사례 기업의 비교 및 분석Ⅳ. 결 론1. 연구결과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