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 웨어러블 디바이스 산업의 현황과 전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8.29 / 2018.08.29
  • 5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Part 1. 서론

웨어러블 디바이스 개념
시장 현황 및 전망

Part 2. 본론

웨어러블 디바이스 분야 소개
구글 글래스분석
갤럭시 기어 분석
소비자 니즈 분석

Part 3. 결론

웨어러블 디바이스 산업의 미래 및 전망
본문내용
웨어러블 디바이스 도약
2009년 아이폰 출시 후 스마트폰 시장 성숙기
스마트폰을 대체할 수 있는 차세대 기술필요
새로운 수요 창출
.
.
.
소비자의 니즈
손이 자유로울 수 있어야 한다
기술혁신을 통한 가격의 적절한 조정이 필요하다
본래의 기능을 충분히 수행할 수 있는 디자인이 필요하다
디바이스만의 필수적인 컨텐츠 개발이 필요하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졸업][의류학 가정학] 고부가가치, 스마트웨어에 관한 조사
  • 전망 가트너 그룹(IT분야의 자문 및 정보 서비스 그룹)은 2010년이면 성인의 40%, 10대의 75%가 웨어러블 장치를 착용하고 다닐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현재의 단순한 개념 및 스타일링 차원을 넘어서 향후 5년 내로 패션, 스포츠, 레져, 엔터테인먼트, 비즈니스 등 전 산업부문에서 이러한 Smart wear 가 상용화될 것으로 예측된다. 또한 의료계와 대중매체, 방위산업 등에도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을 것으로 전 세계의 전문가들이 예측하고 있으며 실제 그 연구

  • 애플 vs 삼성전자 글로벌 경영전략 비교분석과 두기업의 특허전쟁 사례분석및 애플,삼성전자의 미래전략전망 레포트
  • 산업현황분석3) 스마트폰 산업분석Ⅱ. 본론1. 삼성전자 vs 애플 전략 비교분석1) 애플과 삼성의 경쟁분석2) 삼성전자 전략분석3) 애플 전략분석4) 삼성전자와 애플 전략 비교분석① 제품 다양성 및 가격 경쟁력② IOS의 개방성과 독자성③ 부품 내재화와 규모의 경제④ 패스트 팔로우 전략과 시장 선도 전략⑤ 앱 스토어의 검수 기간2. 삼성와 애플의 특허전쟁1) 1차 특허전쟁2) 2차 특허전쟁3. 삼성전자와 애플의 향후전략 전망1) 계속되는 삼성의

  • 하이트진로 HITE 기업경영분석과 하이트진로 마케팅SWOT,STP,4P전략분석과 문제점분석및 하이트진로 새로운마케팅전략 제안 레포트
  • 경영학과 2003. 214) 마케팅믹스(4P) 기반 공공도서관 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 = Study on Library Marketing Strategy for Public Libraries Based on the Marketing Mix(4P) 지율희, 서울여자대학교 일반대학원,2013 국내석사 15) 백화점의 마케팅믹스 요인,고객만족,매장태도 및 행동의도의 관계 윤전추 학위논문(석사) 배재대학교 일반대학원 : 경영학과 2012. 216) 마케팅 입문, Philip Kotler, 안광호, Gary Armstrong, PEARSON17) S.T.P와 경쟁력 강화 이수동 국민대학교 경영학과 교수18)

  • ZARA 자라 기업분석및 경영전략,글로벌전략분석및 자라 SWOT분석과 문제점분석과 해결방안제안 레포트
  • 웨어러블디바이스가부착된의류를생산하여나이키랑경쟁하게될것이고, 의류에부착된교통카드전자태그 RFID칩이부착된의류를생산할것이기때문에티머니와경쟁하게될것이다. 21.자라 문제점분석 및 해결방안-문제점 제시 15force model 에서의 잠재적 진입자의위협가파르게 성장하고 있는SPA의류산업에서스웨덴의 H&M과미국의 GAP과 같은글로벌의류업체들이기존의경쟁상대로써존재해왔다. 경제불황으로의류산업이침체되어있는 가운데 SPA의류시장의성

  • 유비쿼터스의 정의 및 국 내외 기술 적용 분야에 대한 향후 전망 및 과제(A+레포트)★★★★★
  • 전망되고 있다. 즉 영상음성음향문자그래픽 등의 다양한 정보형태와 TV수상기컴퓨터 모니터 등의 다양한 구현매체를 통합한 멀티미디어 방송은 고품질(고화질+고음질)과 상호작용성을 바탕으로 다양한 부가기능을 제공함으로써 시청자에게 선택의 자유를 확대하고 참여가 보장되는 양방향 방송서비스로 발전하고 있는 것이다. 또한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 서비스를 받고자 하는 ‘유비티즌(Ubitizen)’의 욕구에 부응하는 미디어로서 이동성과 멀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