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론] TGIF 마케팅제안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8.04 / 2019.12.24
- 2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시장상황
환경분석
-경쟁사분석
-자사분석
STP
4P전략
- 본문내용
-
TGIF 도입시기
1991년 3월 21일 ㈜아시안 스타는 미국의
칼슨월드와이드 그룹 내 최고의 외식 브랜드
인 T.G.I.Friday‘s사와 독점 계약으로
우리 나라에 도입
1999년 9월 1일 HSBC와의 합작투자로 ㈜푸드스타 창립
현재는 아웃백 1위!!
1997년 1호점 개장
46 6월21일 현재 점포 수(개)
39,857 음료 매출을 제외한 하루 최대 고객수(명)
4,600,000 2003년 연간 고객 수(명)
7억9,000만 2004년 5월11일 올린 최고 매출액(원)
1,400억 2004년 예상 매출액(원)
패밀리 레스토랑 업계 - 양극화 현상
현재 상위 4개 업체의 수는 1999년 26개에서 2003년 87개로 3배가량 증가.
반면, 일부업체는 할인 쿠폰의 수량을 확대하고, 카드사와의 제휴마케팅 등 출혈 정책까지 쓰는 바람에 일부 기업들은 올해 들어 적자로 돌아설 것으로 예상.
T.G.I.F
- 특징:
매일 매일이 금요일처럼 신나고 즐거운 곳, T.G.I.FRIDAYS는 아메리칸 정통 패밀리 레스토랑. 직접 악기 연주와 함께 축하 노래를 불러주는 생일 축하파티, 바텐더들의 환상적인 칵테일 쇼로 더욱 유명하다.
- 메뉴소개 :
음식, 음료수, 이달의 메뉴, 아이들 메뉴 등
- 서비스 :
골드 포인트 카드, 쿠폰, 상품권, 우수고객서비스
- 이벤트 :
출장 이벤트, 돌잔치 등 다양한 이벤트
- 분위기 :
이벤트에 강한 음식점답게 점원들의 의상부터가 고객의 관심을 산다. 또한 점원들이 각자 캐릭터별로 꾸미고 있어 음식을 접하면서도 눈이 즐겁다. 전체적으로 꾸며놓은 발랄한 이미지로 기분을 상기시킨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