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무관리] 기업분석(조흥은행)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7.29 / 2019.12.24
- 17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회사개요 및 연혁
2. 기업이념
1) 기업이념
2) 비 전
3) 경영 방침
3. 경영 전략
1) 국내외 증자를 통한 자본 건실화
2) 단계별 추진전략
4. 재무제표
1)대차대조표
2) 요약손익계산서
3) 요약손익계산서(분기별 실적)
4) 주요 주주 및 출자관계
5 비율분석
- 본문내용
-
- 기업 이념
조흥은행은 국가와 민족의 발전과 함께, 국내뿐 아니라 전 세계에서 활동하는 고객에게“고부가가치의 종합금융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풍요로운 미래를 창조"하는 것을 기업이념으로 삼고 있다. 종합금융서비스를 통한 풍요로운 미래창조란 정보와 금융과 인간의 만남을 통해 인간생활에 편리함을 더해주고 경제적 가치창출을 통해 고객의 이익증대를 도모하며 보다 나은 미래를 위해 풍요로운 복지사회를 건설하는 것이다.
- 경영 이념
기업이념을 구현하기 위하여 "고객중심의 경영", "미래지향의 경영", "인간중시의 경영"을 경영이념으로 삼고 있다.
▶ 고객중심의 경영
고객의 욕구에 부응하는 신상품 개발
고객 지향적인 조직관리
기업의 이윤을 사회와 고객(주주포함)에게 환원
▶ 미래지향의 경영
정보시스템의 효율화와 전략 무기화
금융서비스의 고부가가치화
선진경영기법을 통한 경영관리의 효율화
▶ 인간중시의 경영
책임경영체제확립
직원의 종합복지창출
체계적인 전문인력을 양성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대한항공 마케팅 4P전략과 STP,SWOT분석 및 대한항공 바람직한 미래방향제시 - 대한항공 마케팅연구
- 에잇세컨즈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에잇세컨즈 새로운 마케팅전략 수립
- 쏘카 SOCAR 마케팅 4P전략과 쏘카 STP,SWOT분석 및 쏘카 미래전략방안 수립
- [전략경영] 캐논 경영전략
- [경영사례] 캐논 canon의 전략경영
- [관광경영] 스페인의 주요 관광지 및 전략과 발전 방향
- 우리나라의 80~90년대 거시경제 정책
- 경영과제 해결을 위한 전략적 HRD
- [인적자원개발론] T자형 인재의 이해
- [경영전략] 손자병법중 전기의 경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