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국적기업론] 신일본제철에 대해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7.27 / 2019.12.24
- 2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기업 소개
다국적화 정도
다이아몬드 모델 분석
- 본문내용
-
신일본제철의 경영이념
창조, 가치있는 공급 그리고 매력적인 제품과 아이디어를 통해 인간의 삶을 강화하고, 산업발전에 기여하기 위한 철강생산에 중점을 둔다.
신일본제철의 경영원칙
1. 사회의 멤버로서 책임감있고 신뢰있는 활동지속2. 세계일류기술 개선과 우리자신의 발전을 의한 끊임없는 도전3. 더욱 진보된 발전획득과 미래를 다룰수 있는 우리로 변화하기 위한 지속적인 도전4. 인간에게 권한을 부여하고 발전에 의해 총생명력을 깨닫는다.
=> 우리는 이러한 원칙들에 기초하여 공정하고 투명란 경영관리를 할것을 분명하게 언명한다!
사업부문
철강생산(Steelmaking and Steel Fabrication)
도시개발(urban development)
공학과 건설(Engineering and Construction)
화학과 비철금속(chemicals and nonferrous materials)
기타경영(Other Businesses)
전력공급, 금융, 보험
신일본제철 다국적화 현황
기술협력(Technical Cooperation)프로젝트에 중점
전세계50개국 166개 회사와 1259개의 프로젝트를 추진
․ Iron & Steelmaking Plant Engineering
․ Operation & maintenance Guidance
․ Operation & Equipment Diagnosis
․ Energy-saving Technology
․ Production and Quality-control Technology
․ Computer Technology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에어비앤비 마케팅PPT] 에어비앤비 airbnb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에어비앤비 경영혁신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