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학] 게임에 투자한 시간과 게임의 성과와의 상관관계 분석-카트라이더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7.18 / 2019.12.24
- 7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연구 대상
2. 연구 동기
3. 연구 목적
4. 연구 기간
5. 연구 대상에 대한 설명
5-1. 게임 방식
5-2. 레벨 체계
5-3. 등수 체계
6. 자료 수집 및 연구 방법
7. 데이터 분석
8. 결론 및 아쉬운 점
- 본문내용
-
1. 연구 대상
온라인 자동차 경주 게임 「카트라이더」
2. 연구 동기
온라인 레이싱 게임 카트라이더가 요즘 성별과 나이를 불문하고 대단한 인기 몰이를 하고 있다. 레이싱 게임 카트라이더 ‘아이템 전’은 플레이 도중 다양한 공격 아이템으로 다른 플레이어를 방해할 수 있어, 오로지 실력으로만 등수를 겨루는 ‘스피드 전’에 비해 다양한 변수가 작용한다. 게임을 하는 중에, 과연 여러 변수가 작용하는 아이템 전에서도 오래 한 사람과 그렇지 않은 사람 간에 실력 차이가 드러날까 하는 의문을 가지게 되었다.
3. 연구 목적
게임의 성과에 영향을 미치는 다양한 변수와 운(luck)1)의 요소가 존재하는 게임에서도, 과연 게임에 투자한 시간(레벨)2)이 게임의 성과와 관련이 있는지 실험 결과의 통계적 분석을 통해 알아본다.
귀무가설 : 게임에 투자한 시간(레벨)과 게임의 성과와는 관계가 없다.
대립가설 : 게임에 투자한 시간(레벨)과 게임의 성과와는 관계가 있다.
1) 5-1. 게임 방식에서 설명.
2) 5-2. 레벨 체계에서 설명.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항공물류의 발전방향 -인천공항과 창이공항으로부터
- 인력개발과활용_최근 점점 지식근로자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습니다 지식 근로자와 고성과 작업 시스템 대하여 각각 설명하고, 기업들이 지식 근로자들을 보다 잘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하고 그 사례를 하나 소개하시오
- [기업재무] 유한양행 기업가치평가분석, 재무분석
- 딕 헵디지,`하위문화(스타일의 의미)`, 1998
- [소비자행동] 고전적 조건화, 수단적 조건화의 사례
- [경영사례] GE 사의 식스 시그마에 관한 성공사례분석
- 이니스프리_소개 및 역사, 현황
- 아웃소싱의 성공 실패 사례 애플의 성공사례IBM의 실패사례
- 무신사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과 무신사 SWOT분석 및 미래전략 수립
- 투자론) 증권분석과 투자전략 수립에 있어 효율적 시장과 비효율적 시장의 차이점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