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 애플사의 iPod(아이팟)컨텐츠 및 비즈니스방향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7.18 / 2019.12.24
- 1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Jobs, 앙코르를 받으면서 무엇을 하실 건가요?
과연 iPod로 성공 할 것인가?
iTurns는 그저 솔류션-서비스의 양념에 불과해,
iPod의 새로운 제품을 내 놓을 것인가?
무선 iPod가능성
비디오가 가능성 vPod
iHome 가능성
자동차 iPod 가능성
핸드폰까지 도전
성공하기 위한 전문가 제언
- 본문내용
-
Ipod에 대한 요약
일일 130만건의 음악이 다운되고, 전 세계 합법적인 온라인 음악 판매의 70%를 차지하고 있으며, iPod는 2005년 1월 하드드라이브 베이스 전 세계 디지털 음악 플레이어 마켓의 92.7%를 차지하고 있다. 2005년의 iPod의 목표 성장율은 44%로, Apple은 말하기를 이대로 가면 2006년의 iPod의 매출액(iPod 관련 액서서리, 소프트웨어, 음악 다운로드 포함)은 일반 Mac 매출액과 같아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는데 그러면 총 매출액은 160억 달러가 된다. 지금까지 판매한 iPod의 대수는 대략 1,000만대이다. 현재 iPod는 분당 40 개를 판매하고 있으며 iTunes로부터 판매한 곡만 지금까지 3억 곡이 넘는다. 한 곡에 99센트이니 대략 3억 달러의 매출을 기록했다는 얘기인데 음악만 팔아 3억 달러를 기록한 사례가 없다.
그런데 Apple의 Steve Jobs가 iPod를 iHome, vPod, iPod Phone, iPod on Wheels(자동차), Pod Watch로 확장하고자 한 다. 디지털 홈 및 핸드폰 시장을 침범하려 하는데, 글쎄 삼성전자와 한판의 승부??(CNN Business 2.0 - What's Next for Apple? Re-Imagining Apple: Apple Gear We Hope to See(04/Apr/2005))고객이 접하는 정보의 확대에 따른 기업에의 요구 증가
- 참고문헌
-
[CNN Business 2.0 - What's Next for Apple?(23/Mar/2005)]
http://www.business2.com/b2/web/articles/0,17863,1037197,00.html?cnn=yes
[CNN Business 2.0 - PHOTOESSAY, Re-Imagining Apple: Apple Gear We Hope to See(23/Mar/2005)]
http://www.business2.com/b2/web/photoessay/0,21937,1039453,00.html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