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비즈니스] 신한은행의 비지니스모델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7.18 / 2019.12.24
- 1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추천 연관자료
- 인터넷비즈니스(E-BIZ, 이비즈니스, E비지니스)의 개념, 유형, 인터넷비즈니스(E-BIZ, 이비즈니스, E비지니스)의 마케팅전략, 구매전략, 인터넷비즈니스(E-BIZ, 이비즈니스, E비지니스)의 품질경영전략, 경쟁전략
- 신한은행 KB국민은행 조직문화 보고서
- [이비즈니스]이비즈니스(E-BIZ, E비즈니스, 인터넷비지니스)의 개념, 규칙, 이비즈니스(E-BIZ, E비즈니스, 인터넷비지니스)의 발전, 실현과정, 이비즈니스(E-BIZ, E비즈니스, 인터넷비지니스) 영향, 전망 분석
- E비즈니스(인터넷비지니스, E-BIZ, 이비즈니스)의 의미, 분류, E비즈니스(인터넷비지니스, E-BIZ, 이비즈니스)의 특징, 성공 기준, E비즈니스(인터넷비지니스, E-BIZ, 이비즈니스) 성공 조건, 성공 사례, 성공 전략
- 인터넷비지니스모델(E-biz모델, 이비즈니스모델)의 의미, 의의
- 목차
-
1.신한은행의 BM
2.Timmers`s BM 적용 서술
3.Mahadevan`s BM 적용 서술
4.Afuah & Tucci’s BM 적용 서술
5.‘인터넷비즈니스모델유형’에 따른 분석
6.Chasm이론과 ‘완전제품개념’에 따른 분석,전망
7.종합적 BM 평가
8.향후전략 및 전망
- 본문내용
-
1.신한은행의 BM
♡신한은행은 국내 최초의 인터넷 뱅킹을 도입한 기업으로, 기업 및 일반 고개 모두에게 한발 앞선 서비스를 제공하는 BM을 지니고 있다.
또한 다른 기업에서는 하지 못했던 인터넷 뱅킹 송금 수수료 면제 및 기존 대출의 관행을 깨뜨리는 사이버론을 제공하는 BM을 지니고 있다.
♡ 스톡옵션 제공 등 비지니스 영역에서의 더 높은 활공을 위해
매진 중이다.
2.Timmers`s BM 적용 설명
신한은행의 BM 유형
신한은행은 기업(B2B)을 대상으로 한 기업 대출 및 기업 자문 서비스를 제공하며, 개인(B2C)을 대상으로 한 대출, 상담, 인터넷 서비스, 주식 등등 종합 금융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인터넷 복권, 머니 메일, 모바일 뱅킹, 골드 뱅킹 및 인터넷 포탈 및 전자적 조달 서비스를 제공 사업을 검토 중이다.
Timmers의 이론에 접근 해 볼 때, 신한은행 기업 내 위와 같은 세 가지 유형이 혼재해 있음을 알 수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 섬유탈취제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서(신상품개발 기획)
- 박카스 마케팅전략 기획서(박카스 마케팅사례분석과 브랜드분석및 박카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인적자원관리] THE RITZ-CARLTON(리츠칼튼)의 인사관리
- [기업문화] 농심의 기업문화에 대하여
- [관광자원론] 한국 세계문화유산 관광 마케팅 전략 -경주지역을 중심으로
- [관광개발론] 문화적관광자원 -경주 마케팅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