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관리] 소비자니즈에 맞는 카페라떼 브랜드이미지 전환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7.07 / 2019.12.24
- 7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Situation Analysis
Ⅱ.Problem Instruction
Ⅲ.Alternative Idea
Ⅳ.Marketing Strategy
Ⅴ.AD Promotion
- 본문내용
-
1.시장 상황
00년 약 24% 고성장율 기록 꾸준히 성장
- 99년 이후 차별화된 고급제품등장으로 제품의 다양화
고성장이던 커피 시장 작년 소폭 감소
- 사회 전반적 웰빙 열풍으로 커피를 부정적으로 인식
- 다양한 대체 음료 상품 등장
고급커피 시장이 일반커피 시장을 잠식하고 있음
00년도 하반기부터 01년도 상반기로 넘어가면서부터
고급커피 시장의 빠른 성장
-TAKE-OUT커피 점의 성황으로 소비자의 니즈가 다양화, 고급화
To be
커피 시장의 타격이 컵커피 시장으로 연결 예상
그러나 니즈의 변화에 맞는 고급커피는 앞으로 성장할 추세
⇒고급 커피 시장의 높은 성장 가능성
고급화 추구
⇒ 웰빙 열풍의 일환으로
고급화를 추구
‘프리미엄’ 높은 제품 추구
명품족 등장
웰빙 풍조
⇒ 건강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면서
커피에 대해 부정적으로 인식
녹차 등 대체 음료 선호
브랜드 중시
⇒ 기술 발달로 다양한 제품이 등장
제품 품질의 차이는 크지 않음
브랜드 가치가 중시되면서
기업의 마케팅광고 경쟁 치열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리더쉽] 반지의제왕 리더십
- 카카오 기업분석과 카카오톡 성공요인분석과 카카오톡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카카오톡 향후전망분석
- 유니클로 SCM 전략 분석
- 자유수임제가 감사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는가
- 굼융권 취업 면접 시 자주나오는 경제용어 100개
- 도미노피자의 SCM분석
- 이미지에 따른 패션 코디네이션의 종류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