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산업]엘지홈쇼핑의 SWOT분석 및 향후전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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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홈쇼핑 개념
2.특징
3.회사연혁
4.비전
5.사업의 다각화
6.매출현황
7.홈쇼핑 사업현황
8.SWOT 분석
9.결론
본문내용
카 탈 로 그 사 업

고객 Database

무점포 판매의 경험이 있는 CATV나 인터넷의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카탈로그를 발송하기 때문에 고객들의 실제 구매 비율이 매우 높은
편이며 또한, LG계열사와 공동 마케팅을 통해 질 높은 고객
Database를 넓혀 가고 있다.

Call Center / 배송

TV홈쇼핑 부문에서의 구축된 시설을 사용하기 때문에
추가적인 비용 없이 가장 우수한 품질의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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