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쿠쿠홈시스`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6.28 / 2019.12.24
- 2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서론
Ⅱ. 쿠쿠홈시스(주)
1. 기업소개
(1) 연혁
(2) 목표
(3) 탄생과 비전
2. 마케팅 & 기업 성공전략
(1) OEM에서 독자브랜드로 성공하기까지
(2) 브랜드 전략의 성공
(3) 기업 전략
3. 해외진출 동기
Ⅲ. 해외시장에서의 ‘쿠쿠’
1. 일본에서의 ‘쿠쿠’
(1) 왜 일본 시장에 진출하였는가?
(2) 진출 전략과 과정
(3) 앞으로의 방향
2. 중국에서의 ‘쿠쿠’
3. 세계에서의 ‘쿠쿠’
Ⅳ. 결론
밥솥뿐만 아닌 또 다른 제품
로의 ‘쿠쿠’
- 본문내용
-
밥솥’하면 떠오르는 브랜드가 있는가?
☞“쿠쿠~하세요.”
OEM으로 시작한 중소기업이 ‘쿠쿠’라는 독자적 브랜드를 통해 시장 점유율 1위로 성공할 수 있었던 이유에 대해 ‘기술력’과 ‘마케팅’ 측면으로 나누어 설명하고, 이어 해외 시장 진출과 관련한 ‘지역’과 ‘제품’ 다각화 전략에 대해 구체적으로 알아보고 앞으로 쿠쿠가 나아갈 향방에 대한 제언
쿠쿠의 목표
고객이 신뢰하는 기업
품질을 우선하는 기업
정직한 기업
☞최고품질의 소형가전 제품을 다양하게 생산해 세계적인 브랜드로 ‘쿠쿠’를 키워 나가겠다고는 목표
쿠쿠의 탄생과 비전
성광전자는 1970년대 “최고의 품질로 사회에 봉사한다.”라는 기지를 걸고 부산에서 처음 공장을 시작.
LG그룹의 작은 한 중소기업으로 시작하였으나 전문적이고 성광의 밥솥을 세계에 널리 알리겠다는 일념으로 쿠쿠라는 이름으로 바꾸고 새로운 도약 .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 소비자심리학_코로나가 발생하기 전과 후의 소비자 심리의 변화를 자신의 구매행동을 사례를 들어 작성하세요
- [마케팅전략] 아디다스 전략적 분석 및 지속성장을 위한 제언
- 근현대 한국사회 발전과 갈등을 정치사와 경제사의 상호관련성 아래 분석하고, 이를 서구의 민주화 및 산업화와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