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바디샵 성공요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6.28 / 2019.12.24
- 2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서 론
1. 바디샵 선정 동기
2. 회사개요 및 소개
3. 기업이념 소개
4. 제품 소개
Ⅱ. 본 론(1)
1. 바디샵의 마케팅 전략
2. 다국적기업으로의 전개
3. 바디샵의 실패
4. 바디샵의 국내진입전략
5. 성공적인 시장진입 요인
Ⅲ. 본 론(2)
1.STP전략
2. SWOT 분석
3. 4P 분석
Ⅳ. 결 론
4-1. 개선과제
4-2. 향후전략
- 본문내용
-
선정동기
바디샵 마케팅의 특이성
- 광고를 통한 차별성 강조 전략 지양
- 확고한 기업 철학을 통한 고유의 Brand
Identity를 통한 마케팅
웰빙산업에 대한 관심의 증대
기업 이념 소개
동물실혐 반대 캠페인
커뮤니티 트레이드
자아존중 활동
인권보호 캠페인
환경보호 캠페인
◈ 제품 소개
20년 동안 세계각지의 원주민들로부터 전수 받은 미용기법을 바탕으로 피부에 자극이 없는 식물성 천연원료를 사용한 제품
◈ 바디샵의 실패 - 미국시장에서의 교훈
차별화 수준이 저조했었다.
미시적 마케팅을 채택해야했다.
쇼핑몰에 입점하는 것은 바디샵의
야성적인 이미지에 배치되는 것이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