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6.27 / 2019.12.24
- 2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서론
- 연구목적
- 아시아나 선정배경
본문
- 아시아나 항공㈜ 개요
- 아시아나 기업철학
- Star Alliance
- 21세기 비전
- 경영정보
- 항공사의 촉진활동 위한 내용
- 아시아나 항공 SWOT분석
- 아시아나 항공의 4P전략
결 론
- 항공산업 동향
- 결 론
- 본문내용
-
연구목적
해외여행의 증가로 항공사 선택은 여행에서 고객접점이 최초로 이루어지는 것으로 여행만족도 좌우하는 일부분
5년 연속 항공부문 고객만족에서 선두를 차지
스타 얼라이언스 가입 등 화려하게 재도약
아시아나의 차별화된 서비스 마케팅 연구
아시아나항공 선정 배경
항공사 동맹체인 스타 얼라이언스 가입
4년 연속 서비스 품질지수 항공부문 1위
Cyber 영업 부문 강화
E-business 기획업무부문, 판매정책부분, 판매활동관리 등 3개의 팀
스타 얼라이언스 가입
항공강국으로서 위상 정립
고객을 위한 최선의 서비스와 마케팅활동을 통해 관광산업 활성화에 기여
Star Alliance 가입
세계 최대규모의 International Airline Network로 UA, Lufthansa, Singapore Airline,
ANA, SAS, Thai, Air Canada 등 15개 다국적 항공사를 회원사로 보유
세계최다 항공사 참여 - One world : 8개, Sky Team : 6개 항공사로 구성
시장 점유율 : Star Alliance(24.0%), Oneworld(17.3%), Sky Team(13.3%)-2001년말 기준
Star Alliance 가입효과 : 연간 430억원의 수익증가 기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AHP분석을 통한 카페 선정
- 마켓컬리 SWOT,STP분석과 마케팅 4P전략 분석 및 마켓컬리 미래 마케팅전략 제시와 나의생각 정리
- 박칼린 리더십 사례(변혁적 리더십)
- 무역학개론_우리나라는 천연자원이 부족한 관계로 일찍부터 국제무역에 관심을 가져 왔다 국제무역은 우리나라 외환시장에도 영향을 준다 특히, 국제무역과 관련된 지표에는 여러 가지가 있는데 그 중 무역의존도와 외화가득률 지표가 있다 이에 관한 것으로 아래의 질문을 보고 답하시오
- 재무관리의 기능과 목표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경영정보시스템_기업의 경영활동 과정에서 발생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문제점과 이슈를 정의하고, 이를 해결하기 위한 노력을 설명하세요
- [브랜드관리] Mountain Man Brewing Company
- [회계관리] 항공운송업 분석
- 재무회계론 대한민국 항공업의 양대산맥 대한항공 아시아나
- 특정 기업의 재무상태표와 손익계산서를 다운(각각 3년간) 받아서, 비율분석을 실시하여 유동성, 안전성, 수익성 등을 분석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