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6.27 / 2019.12.24
  • 2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서론
- 연구목적
- 아시아나 선정배경

본문
- 아시아나 항공㈜ 개요
- 아시아나 기업철학
- Star Alliance
- 21세기 비전
- 경영정보
- 항공사의 촉진활동 위한 내용
- 아시아나 항공 SWOT분석
- 아시아나 항공의 4P전략

결 론
- 항공산업 동향
- 결 론
본문내용
연구목적

해외여행의 증가로 항공사 선택은 여행에서 고객접점이 최초로 이루어지는 것으로 여행만족도 좌우하는 일부분

5년 연속 항공부문 고객만족에서 선두를 차지

스타 얼라이언스 가입 등 화려하게 재도약

아시아나의 차별화된 서비스 마케팅 연구

아시아나항공 선정 배경

항공사 동맹체인 스타 얼라이언스 가입

4년 연속 서비스 품질지수 항공부문 1위

Cyber 영업 부문 강화
E-business 기획업무부문, 판매정책부분, 판매활동관리 등 3개의 팀

스타 얼라이언스 가입
항공강국으로서 위상 정립
고객을 위한 최선의 서비스와 마케팅활동을 통해 관광산업 활성화에 기여

Star Alliance 가입

세계 최대규모의 International Airline Network로 UA, Lufthansa, Singapore Airline,
ANA, SAS, Thai, Air Canada 등 15개 다국적 항공사를 회원사로 보유
세계최다 항공사 참여 - One world : 8개, Sky Team : 6개 항공사로 구성
시장 점유율 : Star Alliance(24.0%), Oneworld(17.3%), Sky Team(13.3%)-2001년말 기준
Star Alliance 가입효과 : 연간 430억원의 수익증가 기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대한항공 VS 아시아나항공 마케팅 전략 비교
  • 항공서비스업2. 아시아나 소개 및 기업목표(1) 아시아나 소개(2) 아시아나 기업 철학3. 아시아나 영업 실적4. 아시아나 경영정보5. 아시아나 재무정보6. SWOT 분석7. 대한항공 소개 및 기업목표(1) 대한항공 소개(2) 기업의 비젼 및 미션8. 현재 시장 상황(1) 현재 시장 환경 확대 전망(2) 신문기사로 보는 현재 시장 환경9. 경쟁환경10. 시장접근전략(1)STP 분석 -대한항공의 시장세분화표적시장선정포지셔닝(2)STP 분석에 따른 시장접근11. 마케팅 전략

  • [마케팅] 아시아나항공의 마케팅 전략 분석
  • 1. 아시아나항공 소개회사명아시아나항공 주식회사주소서울특별시 강서구 오쇠동 47번지 아시아나 타운창립일1988년 2월 17일자본금8,813억 원 업종항공운수, 토목, 건축, 설비, 전기, 통신, 로고상품, 관광, 호텔, 교육, 기내식 제조판매, 전자상거래, e-business항공기 보유대수71대(12년 4월 기준)운항노선국내선 12개 도시, 14개 노선국제선 22개 국가 68개 도시 87개 노선(여객)/13개 국가 25개 도시 21개 노선(화물) 아시아나항공은 금호아시아나 그룹

  • 항공사마케팅,아시아나항공,대한항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항공운수 1.아시아나 항공 소개2.마케팅분석-SWOT3.마케팅활동5.인사제도아시아나 항공4.결론6.채용정보1.대한항공소개2.마케팅분석-SWOT3.마케팅활동4.결론5.인사제도대한항공6.채용정보CONTENTSPART1PART2PART1아시아나항공분석회사명아시아나항공 주식회사창립일1988년 2월 17일사업부문항공운수, 토목, 건축, 설비, 전기, 통신, 로고상품, 관광, 호텔, 교육, 기내식 제조판매, 전자상거래,e-business항공기 보유대수72대 (11년 3월 기준)운항노

  • [마케팅] 아시아나항공의 마케팅 전략과 향후 개선책
  • 1. 아시아나항공 소개(1) 개요회사명아시아나항공 주식회사주소서울특별시 강서구 오쇠동 47번지 아시아나 타운창립일 1988년 2월 17일자본금8.813억 원업종항공운수, 토목, 건축, 설비, 전기, 통신, 로고상품, 관광호텔, 교육, 기내식 제조판매, 전자상거래, e-business항공기 보유대수72대(‘11년 3월 기준)운항노선 국내선 12개 도시, 14개 노선국제선 22개국 68도시 85개 노선(여객)13개국 23도시 20개 노선(화물)아시아나항공은 고객만족을 위해 지속

  • 아시아나항공사,아시아나마케팅,항공사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 목차 -1. 아시아나 항공사 소개2. 아시아나 항공사의 서비스3. 아시아나 항공사의 마케팅 기법4. 아시아나 광고5. 결론1. 아시아나 항공사 소개① 회사소개▪회사명:아시아나항공 주식회사▪대표이사:박찬법▪주소:서울특별시 강서구 오쇠동 47번지 아시아나 타운▪창립일:1988년 2월17일▪지본금:8,750억 원▪업종:항공운수, 토목, 건축, 설비, 전기, 통신, 로고상품, 관광호텔, 교육, ▪기내식 제조판매, 전자상거래, e-business▪항공기 보유대수:69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