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 LG - DIOS 디오스 마케팅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6.27 / 2019.12.24
- 5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선정배경
2. 도입 기사거리
3. 조사계획서
4. 탐험조사 - 문헌조사
5. 탐험조사 – FGI
6. 서베이 분석
- 본문내용
-
1. 선정배경
-양문형 냉장고의 도입
-업계1위의 외산 ‘지펠 냉장고’와 국산
‘LG-DIOS’의 대립구도
-경쟁사에 비해 낮은 시장 점유율
-대응과 전략수립의 필요
4-1. 회사소개, 시장 규모, 판도
<회사소개>
- LG전자 -
디지털 디스플레이&미디어, 디지털 어플라이언스, 정보통신의 3개 사업본부 체제
글로벌 경영활동 전개
주요 생산제품
-가전제품, 멀티미디어 제품, 정보통신 제품
첨단 전자 산업을 대표하고자 하는 '디지털 LG'로서의 브랜드 이미지 제고
'세계 초우량 기업'으로서의 비전
4-2. 소비자
새로운 시장의 생성에 따른 마케팅 역량이 분산
-고객의 다양한 욕구 충족
냉장고의 고급화와 대형화
-냉장고의 고급화로 인한 귀족 고객층의 형성
새로운 세대의 다양성과 개성을 추구하는 젊은 주부들의 등장
-스타일 이미지 강조
남들과의 차별성을 강조하는 라이프 스타일 중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