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비즈니스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6.23 / 2019.12.24
- 4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 ‘광대역 네트워킹 단말기’ 매장 전면에 등장
장기 불황의 늪에서 벗어나 새로운 경제 도약을 꿈꾸는 일본에 IT를 이용한 새로운 광고․홍보
용 시스템 바람이 불고 있다. 그동안 침체돼 있는 내수 시장의 활성화를 위해 일본 업체들은 기
존 설비 시스템을 새로운 모델로 대체하거나 새로운 시스템을 설치해 소비자의 구매 심리를 이
끌어내려는 움직임이 활발히 일어나고 있다. 이러한 흐름은 일본 전자산업의 심장부인 아키하바
라의 전자제품 매장은 물론 대형 백화점이나 슈퍼마켓, 약국(일본에서는 화장품․생활잡화․약
품을 모두 취급)에서 빠르게 적용되고 있다.
또 포스터, 광고지 등 종이매체를 이용한 기존 광고들이 IT도입에 따라 다양한 광고․홍보 영
상을 다채롭게 표현할 수 있는 디스플레이 단말기를 이용한 광고로 바뀌고 있다.
현재 일본 시장에서 주로 보급돼 있는 광고․홍보용 시스템은 신제품의 영상을 재생하는 단순
제품이 주종을 이루고 있지만 인터넷 기반의 네트워크 제품 도입도 가속화되고 있다. 재생을 주
기능으로 하는 단순 제품은 일반적인 디스플레이를 채택하고 있고 쌍방향 기능이 부가된 네트
워크 제품은 사용자 입력을 위한 터치패널 장착 디스플레이나 입력 패널을 별도로 장착한 특징
이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에어비앤비 마케팅PPT] 에어비앤비 airbnb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에어비앤비 경영혁신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