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렌차이즈 카페들의 경영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5.29 / 2018.05.29
- 27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스타벅스
2. 카페베네
3. 이디아
4. 탐앤탐스
5. 기타
- 본문내용
-
카페베네의 매장 현황 & 기업 현황
3년만에 대한민국 1위 커피전문점, 원인은 스타마케팅 성공!
2008년 5월 1호점 개점 한국에서 순수 100% 자체 개발한 브랜드
마케팅 전략, 경영 전략, 차별화 전략으로 3년만에 1위로 도약
국내 연예기획사 1위인 ㈜SIDUS HQ와 지분 5%를 주고 전략적인 마케팅 제휴 체결
CF, PPL(Products In Placement: 간접광고)전략으로 고객 관심 유발
카페베네의 마케팅 전략
BOOK CAFÉ & 모바일 게임 제휴 & 선 로스팅 후 블랜딩 & 특색있는 메뉴들
Book Café를 모티브로 항상 벽면에 자리잡은 책장
‘아이러브커피’ 모바일 게임과 제휴
각각의 원두를 로스팅 한 후 블랜딩하는 방법으로 원두 고유의 풍미를 살림
파르페, 칵테일 등 다른 카페에 없는 특색있는 메뉴 제공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