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운 베이커리 브랜드 리뉴얼 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5.29 / 2018.05.29
- 22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기업소개
2. 현황
3. 산업분석
4. 마케팅 문제점
5. 해결책
6. STP
7. 4P mix
8. 결론
- 본문내용
-
4P-promotion(광고)
▲ 2006 이승기 출연 광고
▲ 2010 카라 홍보포스터
▲2011 FX 출연 포스터 광고
크라운 베이커리의 TV광고는 지난 2006년 이승기 출연 광고가 마지막.
앞으로 브랜드 리뉴얼을 통해 새로운 브랜드 이미지 각인 및 인지도 제고를
위해 비용대비 도달률과 효율성이 높은 TV광고 전개가 필요하다.
크리스마스 케이크 구매 시점에 맞춰 소비자가
직접 케이크를 만들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에
따라 단기적인 구매 효율을 높임.
4P-promotion(S.P)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 섬유탈취제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서(신상품개발 기획)
- 박카스 마케팅전략 기획서(박카스 마케팅사례분석과 브랜드분석및 박카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인적자원관리] THE RITZ-CARLTON(리츠칼튼)의 인사관리
- [기업문화] 농심의 기업문화에 대하여
- [관광자원론] 한국 세계문화유산 관광 마케팅 전략 -경주지역을 중심으로
- [관광개발론] 문화적관광자원 -경주 마케팅
- [국제경영] 아웃백의 국내 진출 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
- 여성마케팅의 정의와 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