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운 베이커리 브랜드 리뉴얼 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5.29 / 2018.05.29
  • 2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기업소개
2. 현황
3. 산업분석
4. 마케팅 문제점
5. 해결책
6. STP
7. 4P mix
8. 결론
본문내용
4P-promotion(광고)
▲ 2006 이승기 출연 광고
▲ 2010 카라 홍보포스터
▲2011 FX 출연 포스터 광고
크라운 베이커리의 TV광고는 지난 2006년 이승기 출연 광고가 마지막.
앞으로 브랜드 리뉴얼을 통해 새로운 브랜드 이미지 각인 및 인지도 제고를
위해 비용대비 도달률과 효율성이 높은 TV광고 전개가 필요하다.
크리스마스 케이크 구매 시점에 맞춰 소비자가
직접 케이크를 만들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에
따라 단기적인 구매 효율을 높임.
4P-promotion(S.P)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시장과소비자]신라명과의 마케팅 부진과 새로운 마케팅 제안
  • 크라운베이커리에 이어 5%를 차지하여 4위에 그쳤다. 2007년 국내 프렌차이즈 베이커리 매출동향을 살펴봐도 상황은 마찬가지다. 파리크라상이 6,100억원으로 전년비 21% 증가로 1위를 달리고있었으며, 그 뒤로 뚜레쥬르 1,818억원으로 전년비 25.2%, 크라운 베이커리가 1,650억원으로 22.4%, 그리고 그 뒤를 이어 신라명과가 456억원으로 고작 8%의 전년비 성장률을 보였다. 2010년 6월 브랜드스톡(BSTI)에서의 브랜드 가치 평가에서도 에서 알 수 있듯이 1000점

  • 뚜레쥬르 마케팅전략분석과 NEW 마케팅전략제안(파리바게트와 비교분석)
  • 제안해보겠다. 2. 회사소개1) 뚜레쥬르뚜레쥬르 중국뚜레쥬르는 재료에 충실하고 자료 본연의 맛을 제대로 살린 homemade 스타일의 빵과 케익을 제공하는 맛있고 건강한 homemade 베이커리이다. 뚜레쥬르라는 브랜드는 프랑스어로 매일 이라는 뜻으로, 매장에서 매일매일 바로 구워 더욱 맛있고 건강한 빵을 제공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1958년부터 지속된 제일제당의 밀가루 사업을 기반으로 1996년 최초로 베이커리 사업을 시작하여 쉽게 모방할 수 없는

  • [브랜드마케팅] 태평양 `라네즈` 브랜드성공과 마케팅전략
  • 1. 태평양2. 라네즈 - 4번의 리뉴얼3. 브랜드 마케팅, 체험 마케팅4. 히트상품5. 라네즈 브랜드의 성공요인1. 태평양 소개태평양그룹의 모기업인 ㈜태평양은 55년 전 화장품회사로 설립됐다.창립 이래 줄곧 시장점유율 1위를 고수하며 한국 화장품 산업을 이끌고 있다.국내 3백여개 업체가 있지만 1960년대부터 한번도 2위로 밀려난 적이 없다.97년 외환위기 직후 업계 전체 매출이 20% 이상 줄 때도 이 회사는 오히려 시장 점유율을 높이며 선두자리를

  • 파리바게트와 크라운베이커리
  • 브랜드끼리의 제휴전략++기존 고객로열티 강화신규 고객고정 고객화경쟁사 고객끌어오는 경쟁우위 전략I N D E X1. 기업소개2. 기업분석3. 크라운 베이커리의 실패이유기업소개 - 기업명 5왕관 (Crown)제빵업계의 제왕+Bakery (빵)=crown은 ‘왕관, 면류관’을 뜻함. crown이 최고의 자리를 상징제빵업계의 제왕이 되겠다는 의미기업소개 – 기업연혁5영일당제과 설립크라운제과로 상호변경1968 크라운제과로 법인전환1988 (주)크라운 베이커리

  • 뚜레쥬르 기업현황, 뚜레쥬르 마케팅전략, 뚜레쥬르 물류전략, 뚜레쥬르 미래마케팅전략 제안
  • 베이커리를 이용한다던지 아예 제휴카드에 관심이 없는 경우를 볼 수 있다. ‘뚜레쥬르’가 실시하고 있는 제휴카드에 대한 인식을 구축 할 필요가 있다. 이동통신사 같은 경우는 다른 경쟁사 베이커리에서도 사용가능하기 때문에 제외하고, CJ ONE카드를 차별적으로 홍보한다면, ‘뚜레쥬르’ 방문의도가 증대될 것이라는 기대를 해본다.CJ ONE카드는 15개의 다양한 제휴 브랜드를 하나의 카드로 통합하여 적립 및 사용을 할 수가 있다. CJ ONE 제휴 브랜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