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서비스 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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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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Ⅰ 대한항공
1. 대한항공 소개
Ⅱ 대한항공 서비스
1. 광고캠페인
2. 문화마케팅
3. A380 등 차세대 항공기 도입 및 객실 명품화 프로젝트
4. 특별기내식 서비스 & 최고급 와인 제공
5. 스카이패스
6. E-Ticket
7. 한가족 / 비동반소아 / 하늘마음 서비스
8. 임직원 안전보건 관리
Ⅲ 서비스를 통한 성과
1. 2012 서비스 마케팅 대상 및 다양한 광고제 수상
2. 글로벌고객만족도(GCSI) 1위
3. 영업이익 증대
*참고자료
-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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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한진그룹 : 한진그룹은 1945년 설립 이래 60여 년간 수송보국의 꿈을 실현시키며 세계 물류 뷴야를 선도해온 종합물류전문그룹이다. 사업영역은 항공운송업, 해운운송업, 육상운송업, 택배사업, 정보통신업, 호텔사업, 시내판매업, 관광업, 기내식사업, 항공우주사업, 리무진사업, 지상조업 등이며, 국내외 51의 계열사를 산하에 두고 있다. www.hanjin.net
- 진에어(Jin Air) : 프리미엄 실용 중단거리 항공사 진에어는 대한항공에서 100% 출자하여 2008년 1월 설립되었다. 2008년 7월 김포-제주 노선 취항을 시작으로 일본, 중국 및 동남아 지역으로 운항노선을 확대하여 대한민국 대표 저비용 항공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www.jinair.com
- 스카이팀(SkyTeam) : 2000년 6월, 대한항공이 델타, 에어프랑스, 아에로멕시코항공과 함께 결성한 항공사 동맹체이다. 2012년 가입한 사우디아항공, 미들이스트항공, 아르헨티나항공을 포함하여 18개 회원사로 구성되며, 전세계 186개국의 993개 도시로 매일 1만 4,968편의 항공편을 운항, 약 5억 3,700만명의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Vision
To be a Respected Leader in the World Airline Community
-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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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고자료
http://kr.koreanair.com/
http://travel.koreanair.com
http://www.youtube.com/
http://cafe.naver.com/cafecosea/62017
http://worldae.com/110144336794
http://blog.naver.com/separk10/101398363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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